문경오미자 레디엠

2008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문경 오미자의 공동브랜드인 레디엠(rediM)이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08 프리미엄 브랜드전’에서 친환경농산물브랜드 부문의 대상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레디엠(rediM)은 붉은 오미자의 red와 문경의 이니셜 M을 결합한 형태로써 ‘오미자로 붉게 물든 문경’을 의미한다.

또한 ‘오미자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준비된(ready) 문경(M)’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의 메시지를 통해 문경의 대표 특산물인 오미자를 세계적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감을 표방하고 있다.

한편 지난 6월 4일에는 ‘2008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전에서 친환경 농산물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어, 전국 친환경 농산물부문에서 영예의 브랜드 대상 2관왕에 올라 문경오미자의 위상이 더욱 굳건해졌다.

<상주=신행식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