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대한민국낙동예술대전 입상작품 전시회 개최

구미시 평생교육원 홍보전시실에서는 지난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제3회 대한민국낙동예술대전 입상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 작품은 평생교육원 동아리 묵지회 회원의 서예, 사군자 등의 대한민국 낙동예술대전 입상작 40여점으로 지역민에게 우리 전통 문화에 대한 관심유도와 입상작품 감상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작품들은 필획자체가 인품을 반영한다는 동양문화의 심미적 예술세계를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점․선의 특수한 예술적 언어로서 표현되어 음양의 조화로움과 우리문화의 담백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전희영 평생교육원장은 "구미시가 평생학습도시의 면모를 갖추기 위해 다양한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을 꾸준히 해나갈 것을 약속한다" 면서 "이를 위해 전시회 기간동안 많은 시민이 관람하러 오셔서 우리예술의 아름다움을 가슴에 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대한민국 낙동예술대전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작가수상 : 장남덕, ▲우수상 : 김말분, 장남덕, ▲오체상 : 장남덕,  ▲삼체상 : 곽병흠, 김정호, 이해옥, 장재현, ▲특선 : 김종남, 김정호, 김미옥, 곽병흠, 남후주, 박만용, 이해옥, 장재현, 홍성택, ▲입선 : 김무열, 김동수, 김상은, 김태원, 남홍우, 박숙, 신오숙, 장상철, 조현달,<구미 이정수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