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체육회(회장 이정백)는 24일 시청남성청사 소회의실에서 15명의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상주시 체육회 정기대의원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08년도 사업추진실적 및 세입.세출 결산 승인의건』과 『2009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예산(안) 승인의 건』 그리고 『체육회 부회장,이사,감사 선임의 건』등 3건의 안건을 참석대의원 전원의 만장일치로 의결하여 확정하였다.

   

  신임 부회장에는 김문태 농협상주시지부장,김진태 전사벌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임주원 은자골탁배기 대표, 정인진 상공원예 대표(공검면체육회장) 이사에는 청리면 정윤제, 공성면 서정권, 모서면 서석환, 화남면 양인찬, 낙동면 성성호, 외남면 김동균, 남원동 김동수, 북문동 이영도 감사에는 김명희 전상주시체육회 사무국장을 선임하였다.


  이정백 회장은 “지난해 개최된 전국 및 도단위 등 각종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는데 협조 주신 것을 감사드린다.”고 하면서 “올해는 국내외적으로 경제가 어려운 만큼 체육회에서 지원해주는 강화훈련비 등 예산을 알뜰히 집행하고, 금년 5월 경산에서 개최되는 제47회 도민체전에는 종목별 훈련계획을 치밀하게 수립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상주=여인철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