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 슬라이드>

"테딘워터파크와 함께 특별한 여름을 보내세요~"

본격적인 피서철이 되면서 가족은 물론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시원한 물놀이 계절이 중반으로 접어들었다.

가깝게 떠날 수 있는 괜찮은 피서지가 어디 없을까?

<바이킹 타워>

충남 천안시 목천IC옆 천안종합휴양관광지내 위치한 ‘천안휴러클리조트’ (www.huracle.com)가 최근 오픈, 여름사냥에 나섰다.

천연탄산 온천수로 휴식을 즐기고, 짜릿한 어트렉션으로 쿨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천안 휴러클리조트 ‘테딘워터파크’에서 시원한 여름을 맞이해 보자.

테딘워터파크 규모는 약 33,058㎡(10,000평), 실외19,834㎡(6,000평), 실내13,223㎡(4,000평)으로 최대 수용인원 13,000명이 즐길 수 있는 중부권 최대규모의 워터파크이다.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쓰나미슬라이드, 국내 최장 와일드 익스트림리버 등 10여 종의 슬라이드와 천연 탄산 온천수로 만들어진 스파존 이 있어 색다른 물놀이 체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레저풀>

테딘 워터파크의 가장 큰 특징은 자체 개발한 캐릭터 ‘테딘패밀리’ 와 함께 떠나는 유럽여행이라는 스토리를 입힌 것.

로마, 스페인, 베니스 등 유럽 7개 나라의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배경으로 형상물이 설치되어 유럽 여행을 연상케 한다.

특히, 쓰나미 슬라이드는 전용 튜브를 타고 부채모양의 급경사면을 따라 내려갈때 스릴을 맛볼 수 있다.

끝날 무렵 또다시 블랙홀 슬라이드를 지나게 되며, 공포심과 함께 또한번의 스릴을 느낄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선뵈는 쓰나미 슬라이드의 수용인원은 시간당 120명이며, 높이15m, 폭 1.4m, 슬로프 길이는 48m로 압권이다.

여독과 피로회복의 파라다이스, 웰빙 스파

테딘 워터파크에서 스릴 넘치는 어트렉션과 슬라이드로 기분이 한껏 고조됐다면, 이제 따뜻한 스파로 가서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하고 진정한 休를 즐겨보자.

스파존 水feel은 수질이 좋기로 유명한 천안의 온천수에 칼슘, 칼륨, 마그네슘, 미네랄 등이 풍부한 탄산 온천을 더해 여성들의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제격이다.

<와일드 익스트림 리버>

뿐만 아니라, 성인병 예방과 혈액순환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 웰빙 라이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테라피 효과를 주는 바데풀, 넥샤워, 바디마사지, 기포욕과 야외의 수려한 경치를 즐기면서 가족과 연인이 함께할 수 있는 와인탕, 쟈스민탕, 연인탕 등 테마가 있는 스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밖에 부대시설로는 핀란드 산타마을을 컨셉으로 한 ‘산타빌’ 푸드코트, 그리스 산토리니 이아마을을 컨셉으로 한 스낵존, 아쿠아바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썬베드, 가족이나 연인끼리 함께 쉴 수 있는 카바나와 썬배드 등이 갖춰져 있다.

천안 휴러클리조트는 목천 IC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정힐스와 독립기념관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목천 IC에서 2분, 서울에서 차로 1시간, KTX로 단 30분이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는 거리다.

지하철 1호선 천안역, 천안터미널과 리조트 사이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가 마련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픈과 여름 성수기를 맞아 상시 이벤트로 아이스난장, 축구 비보이 리프팅, 슈퍼스타 퍼포먼스, 테딘 캐릭터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손짓한다.

성수기인 23~24일 이틀간 브라질의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B-Boy 특별공연 등의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야간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아카펠라, 텝퍼스 등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상세한 문의처는 천안휴러클리조트 041-906-7000 홈페이지 www.huracle.com

<서원진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