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초롬히 피어오른 동강할미꽃 군락지와 목가적인 동강을 지근거리에 둔 동강시스타의 조감도>

자연이 빚어낸 오직 당신을 위해 존재하는-리조트/원시적 비경 빼어난 쉼터, 내년 5월 오픈

탄성이 절로 나는 동강의 풍광과 굽이치는 강물, 수려한 초목마저 드리워진 대자연의 은혜가 펼쳐지는 천하제일경.

더욱이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채 중국의 계림에 비견되는 영월군 내 동강은 원시적인 선경과 생태환경이 살아 숨쉬는 천혜의 자태를 뽐낸다.

도도히 흐르는 동강에는 백부자와 동강할미꽃 등 희귀식물은 물론 이름 모를 야생화가 지천으로 널려 있는데다 멸종위기 종의 둥지로 보전된다.

천연기념물 제327호의 원앙과 멸종위기종의 수달, 어름치, 쉬리, 버들치, 황조롱이, 솔부엉이 등 희귀 동물이 서식하는 중부권 최적지의 자연환경을 간직하고 있다.

기암괴석은 신비로운 광경을 자아내며 그 아래로 크리스탈 처럼 투명한 강물이 은은한 선율로 흐르는 동강.

그 곳에서 휴식과 치유를 함께 할 수 있는 꿈의 리조트 동강시스타가 오랜 산고를 뒤로 내년 5월 마침내 선보인다.

동강시스타는 영월읍 영흥리 981-1과 삼옥리 일대 사지막 지구에 858,025m²((약 26만평) 부지를 마련,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광해관리공단, 강원도, 영월군, (주)강원랜드 등이 출자, 컨소시엄을 이뤘다.

총 1,538억 원의 사업비를 투자해 콘도미니엄 300여 실과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린 대중골프장 9홀, 동굴스파, 치유의 개념을 도입한 계곡과 실내스파는 여독을 풀어주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詩와 별을 소재로한 테마공원, 대규모 컨벤션센터를 갖추고 고품격 복합휴양 리조트로 모자람이 없다.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콘도/지친 심신이 저절로 치유되는 친환경 쉼터

동강시스타의 콘도미니엄은 패밀리형 78.39㎡, 디럭스형 107.86㎡, 스위트형 128.80㎡, 로얄스위트형 152.89㎡ 등 4가지 타입으로 조성된다.

자연과 어울리도록 4층~6층으로 건축됐으며, 전 객실에서 최고의 전망인 동강을 조망할 수 있다.

콘도에서 창문을 열면 봄에는 벼랑위 함초롬히 피어난 동강할미꽃과 강기슭 곳곳에 돋아난 야생화는 봄바람에 하늘거린다.

여름이면 래프팅을 즐기는 젊은이들의 웃음소리가 바로 동강을 무대로 메아리 치며, 65km 길이 한강에 으뜸 경을 빚어낸다.

<사진은 기사내용과 관련 없음>

가을이면 아름다운 단풍이 병풍처럼 동강을 따라 물들이고, 겨울이면 하얀 눈이 소리없이 온 세상을 고요함에 빠뜨린다.

혹자는 동강의 사계는 신이 인간에게 내려준 마지막 선물과 같은 절대지존의 명소로 찬미한다.

하늘 수놓은 수천 개의 별을 가슴에 담고/지친 몸은 스파에 담고...

꿈같은 이 곳, 동강시스타에서 국내 최초 동굴스파를 만날 수 있다.

아름드리 소나무 아래 피톤치드 향을 맞으며 일상에 지친 몸의 피로를 덜 수 있다.

수묵화를 연상케하는 계곡 스파와 휴양과 치료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한국 최대의 메디컬스파로 지금까지 누려보지 못한 새로운 개념의 실내 스파도 만끽할 수 있다.

<골프장-퍼브릭 9홀 36파/3355.27yds>

초록이 미소 짓고, 부드러운 햇살 쏟아지는 멋진 라운드 만끽

총 면적 293,133m²의 9홀(par36) 대중골프장은 자연적인 소나무 벙커 외 다양한 형태의 벙커 32개와 기존 생태계를 보존한 7개의 연못 등을 갖춘 환경친화적인 골프장이다.

10월부터 진행한 시범 라운드에 참가한 골퍼들은 병풍처럼 둘러쳐진 암반층이 동강 옆으로 펼쳐져 있다.

청아한 물소리와 바람소리, 새소리와 함께 하는 라운딩, 각 홀별로 다양한 샷 밸류를 느낄 수 있도록 특성있게 조성된 코스는 가히 백미로 손꼽힌다.

연못과 계곡을 가로지르며 즐기는 전략적인 코스 공략은 매력적이고 마음에 든다는 탐방객들의 격찬이 이를 반증한다.

코스 중간에 동강의 푸른 강줄기를 내려다 볼 수 있고, 각 홀마다 다양한 경관, 라운딩을 하러 올 때마다 동강의 오묘함에 푹 빠져 들 수 밖에 없다.

라운딩을 마친 후는 레스토랑에서 소면을 겸한 영월의 향토 건강식인 골뱅이 해장국, 곤드레 밥 등 정갈한 진미 또한 즐비하다.

동강시스타 만의 특별한 혜택을 ...분양 및 창립회원 한정 모집

올 6월, 서울 역삼동 소재 르네상스호텔 옆에 홍보관을 개관하면서 본격적인 분양 활동에 들어갔다.

멤버십, 오너십 회원은 객실의 50% 할인혜택과 골프, 스파 무료이용권의 특별혜택을 받고, 미래코멤버스 관계사의 회원 대우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문경레저타운, 대천리조트는 골프 20%, 삼척 블랙밸리는 10%, 부대시설은 모두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스키(리프트/장비랜탈) 주중 30%, 주말 20% 및 호텔은 성수기와 비성수기에 따라 최고 70%까지 할인, 제공 받을 수 있다.

맴버쉽의 입회 기간은 20년이며, 1실 12구좌 형태로 1년에 30박씩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상품의 1/36 구좌는 연 15박(주중 5일 추가제공) 이용이 가능하다.

특별히 신규 회원 300구좌에 한해 5년 후 전액 반환받을 수 있으며, 영월지역민의 소개일 때는 3%의 추가 할인이 따른다.

그 외 영월군 일대 직영 관광지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찾아 가는 길>

동강시스타의 위치는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삼옥리 362를 주소지로 두고 있다.

△자가용으로 갈 경우 서울에서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가다 남원주, 안동방면인 중앙고속도로로 진입, 제천IC까지 18분 남짓 걸린다.

제천IC에서 영월방면 38번 국도로 30분 가량 주행하다보면 동영월 IC에서 삼옥리 어라연 방향으로 나오면 된다.

(서울 - 영동고속도로 - 중앙고속도로(남원주,안동방면) - 제천IC - 38국도(영월방면) - 동영월IC - 영월방면으로 약물내기 삼거리 - 삼옥리 어라연방면- 삼옥교 지나 동강시스타에 도착)

△대중교통으로 갈 경우

동서울 터미널에서 영월까지 다니는 버스는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59분 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있고, 22시 심야버스도 운행된다.

강남고속터미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하루 4회로 버스가 오간다.

기차편 이용시는 청량리역에서 영월역까지 오전 7시부터 오후 23시 까지 하루 7회 운행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istar.co.kr) 또는 영월 본사 tel. 033)375-2706, 서울분양 사무소 tel. 02-556-0606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권병창 기자/사진=동강시스타 홍보팀 제공>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