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청년 이승기-그가 뮤지션으로 다시 돌아오다.
2011년도 역시 이승기의 해였다. KBS-TV 예능 1박2일에서의 활약은 더욱 돋보였다.

<강심장의 단독 MC까지 멋지게 임무를 완수하며 대한민국을 ‘이승기 신드롬’에 빠지게 만들었다. 그래서 2011년 그에게는 ‘황제’ 에 이어 ‘대세’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었다.

나아가 2011년을 마무리하는 12월에, 그는 지난 몇 년간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아무리 바쁜 스케줄에도 절대 빼놓지 않았던 콘서트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 최고의 멀티테이너 이승기가 그의 본업인 가수로 돌아가 팬들과 가장 가까운 무대에서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은 그도, 그를 열망하는 팬들도 1년 중 가장 기다리는 시간일 것이다.

올해는 대세 이승기의 명성에 걸맞게 오는 10일과 11일 이틀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회에 걸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또한 작년도 단 1회 공연을 못내 아쉬워했던 팬들을 위한 배려라 하겠다. 가수 이승기를 발라드의 황제로만 알고 있다면 아마 콘서트 무대 위의 그의 다양한 퍼포먼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스케일과 내용면에서 해마다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이승기 단독 콘서트

올해에도 관객의 눈과 귀, 마음까지 사로잡을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이승기.

무대 위에서도 역시 황제! 약 2년만에 가수로 돌아온 이승기.
5집 선공개 음원 연애시대는 하루면 인기가 치솟았다.

사라지는 현재 가요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장기간 인기를 누리며 대한민국 모든 연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방시혁, 허니 듀오, 라디 등 국내 정상급 작곡가들과 이승기 본인이 스스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면모도 보여준 정규 5집 또한 각종 음반과 음원 차트의 1위를 차지하며 2011년 하반기 최고로 주목받는 앨범중의 하나로 기록된다.

그 5집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이번 콘서트 무대는 그래서 예년보다 더 뜨거울 것이란 전망이다.

2011 이승기 희망콘서트 in Seoul
★첫 번째~ 발라드의 황제 반전을 예고하다!

기존 이승기 콘서트의 첫 무대에서 처럼 발라드 곡의 서막을 기대하고 있다면 큰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

화려한 클럽무대를 체조경기장으로 옮겨 깜짝 디제잉 퍼포먼스와 함께 5집의 수록곡들로 신나게 시작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물론 그 뒤를 잇는 것은 발라드의 황제라는 칭호에 걸맞는 섬세하고도 가창력이 돋보이는 이승기표 발라드 히트곡 메들리.

우리 헤어지자 하기 힘든 말 착한 거짓말을 비롯 지금부터 사랑해까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이승기의 대표적 발라드 곡들을 이승기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국내 최고의 세션들로 구성돼 듣는 이들의 귀를 더욱 풍요롭게 할 화려한 밴드 연주를 구사한다. 

하반기 대한민국을 가장 열광시킨 연인들의 테마송 연애시대.
단 한번도 무대에서의 퍼포먼스가 공개된 적 없는 이 사랑스러운 노래를 댄스팀과 함께 뮤지컬적인 무대로 꾸며 이번 콘서트 무대에서 최초로 공개할 것이다.

초대형 스케일을 자랑하는 화려하고 환상적인 무대와 최첨단 무대장치 위에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국내 콘서트에선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승기의 특별한 어쿠스틱 밴드

창밖에 눈이 날리고 거리에는 화려한 연말 분위기가 수 놓아지는 겨울.
지금 이 계절에 꼭 맞는 무대를 준비했다.

바로 어쿠스틱 무대. 기존 이승기의 히트곡들은 물론 이승기가 좋아하는 노래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여 오직 2011 이승기 희망 콘서트 무대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감미로운 무대가 꾸며질 것이다.

그리고 이 무대에서는 이승기의 숨은 연주실력도 함께 만날 수 있으며, 연주인들과 자유롭게 교감하는 퍼포먼스가 관객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2011 이승기 희망콘서트 in Seoul
★세 번째!~ 가수 이승기의 최고 매력은 로커

이승기 2010년 희망 콘서트에서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무대가 바로 록밴드 부활과의 조인트 공연이었다. 고교시절부터 록밴드로 다진 발라드 황제 이승기의 숨은 병기라고 할 수 있는 로커로서의 화려한 변신.

이미 이승기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로커로서의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이번 콘서트 무대에서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꽃처럼 아무도 스마일 보이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 발매한 앨범에 꼭 한곡씩은 수록될 만큼 록에 대한 가수 이승기의 열정은 식을 줄을 모른다.

그 강렬한 에너지를 무대 위에서 발산할 예정이므로 로커 이승기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는 물론 로커로서의 그의 매력을 미처 알지 못하던 이들에게도 열광적인 무대가 될 것이다.

★네 번째! 콘서트만을 위한 특별 퍼포먼스 완결판

이승기 콘서트는 노래를 듣는 것 외에도 특별한 즐거움이 한가득이다.
국민 뻣뻣이로 유명한 이승기지만 일년에 한번 콘서트 무대에서는 완벽한 댄서로 변신을 거듭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연출했다.

이 또한 해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되어 매 연말 방송국의 시상식에서는 이 퍼포먼스를 재현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기도 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기존 콘서트에서와는 또 다른 즐거움으로 관객들을 이끌기에 충분한 다양한 댄스 퍼포먼스를 맹연습 중이다.

현장의 깜짝 이벤트를 위해 사전에 미리 공개할 수 없는 깜짝 댄스 퍼포먼스도 준비중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2011년이 가기 전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며 일년에 단 하루! 관객들의 오감을 뜨겁게 자극할 국민 대세! 이승기 희망 콘서트. 그 화려한 무대의 서막이 D-8 앞으로 다가왔다.
콘서트 문의처는 (주)후크 엔터테인먼트(02)549-9022
 

<공연 안내>
일시  2011년 12월 10일 토요일 19:00 시/
         2011년 12월 11일 일요일 17:00 시

장소  올림픽 체조경기장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