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제·부동산
장수돌침대, ‘2012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영예

기능성침대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장수돌침대(회장 최창환, www.jangsoo.com)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 조사하는 2012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기능성 침대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10만여 명의 소비자들에게 직접 설문해 응답한 결과다.

2012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두달 간 146개 상품 및 서비스, 505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를 토대로 각 부문의 웰빙지수 1위 업체를 선정한다.

   
 
장수돌침대<사진>는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고, 건강성에서 경쟁사 브랜드 대비 우수한 평가점수인 68.22점을 받아 2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최창환 장수돌침대 회장은 “장수돌침대가 한국소비자웰빙지수 기능성침대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1위를 수상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 회장은 “잠자는 시간에 내일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침대를 표방하는 장수돌침대는 별도의 노력 없이 편안하게 수면을 하는 것만으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진정한의미의 웰니스(Wellness)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기업 인증 수여식에서는 5년 이상 1위를 인증 받은 상품 가운데, 지속적인 웰빙기능 향상과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기리기 위해 제정된 ‘황금나비상’에는 동부화재해상보험(주), (주)락앤락이 수상했다.
 
뒤이어 삼성전자 갤럭시, 신한은행 등을 비롯 총 23개사 29개 브랜드 기업이 참여했다.
<유영미 기자>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