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한항공 제공>
생일축하 댓글, 항공권 구매 이벤트등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과 혜택 제공

대한항공은 최근 창사 44주년을 맞아 한결 같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고객 사랑 감사’이벤트에 들어갔다.

이번 이벤트는 생일 축하 메시지 보내기, 항공권 구매 고객 선물 증정, 대한항공 제휴사 이용 고객 할인 및 경품 혜택 제공 등 3가지로 진행된다.

대한항공은 홈페이지(www.koreanair.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3월이 생일인 지인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긴 참가자를 추첨해 31명에게 생일축하 케익 기프티콘을, 1,969명에게는 음료(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생일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지난 27일부터 오는 1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대한항공은 오는 31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항공권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000명을 추첨해 A-380 일반석 왕복항공권 2매, 한진관광 여행상품권(50만원권) 2매, 국내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6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제휴 중인 호텔, 렌터카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추가 마일리지 적립 등의 혜택을 주는‘제휴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지속 성장을 후원해 준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김광태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