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최근 경기도 연천시 석장리에 모두캠핑 연천조각공원점을 오픈했다.

‘모두캠핑’은 국내 여행문화 발전을 위해 출시한 모두투어의 오토캠핑 브랜드로 지난 2011년 충남 태안의 학암포점을 1호점으로 시작했다.

이번에 3호점으로 오픈하는 연천조각공원점은 기존 ‘석장리조각공원’으로 유명한 경기도 연천군 석장리 875번지 일대의 약 5,000평 부지에 17대의 캐라반으로 운영된다.

기준인원 2인용, 4인용, 6인용 등 다양한 모델로 구성돼 있으며 황토로 지어진 펜션 객실 2채도 함께 운영돼 여행객 수와 캠핑 목적에 맞게 객실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단체 이용객이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단체존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야외무대, 족구장, 텃밭 등의 편의시설도 구비돼 있다.

특히, 지난 15년간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청정지역으로 각종 동식물이 자연 그대로 서식 중이며 철마다 각종 야생화가 피어나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해 아이들 교육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석장리 조각공원의 관장(박시동 화백)과 뜻을 함께하는 예술인들이 직접 만들어 놓은 조각상 및 설치미술 작품들이 곳곳에 설치돼 있다.

그 사이에 캐라반을 설치해 놓아 더욱 운치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푸른 잔디와 깨끗한 자연, 그 속에 예술작품들과 캐라반이 함께 어우러져 그 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정서적으로 안정과 여유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모두투어 경영기획팀 김준성 차장은 “모두캠핑이 추구하는 캠핑의 컨셉과 주 타깃은 캠핑 매니아층이 아닌 캠핑 비기너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 차장은 “캠핑에 필요한 장비들과 화장실, 세면장, 샤워실 등의 공동 시설을 캐라반내에 모두 갖춰 캠핑의 불편함을 최소화함으로써 쉽게 캠핑문화를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로써 더욱 많은 고객들이 캠핑에 도전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모두캠핑 연천조각공원점 인근에는 전곡 선사유적지와 임진각 평화누리, 상승OP, 태풍전망대, 백학저수지, 황포돛대 등 연천을 대표하는 관광지들이 있다.
 
파주헤이리 마을, 프로방스, 프리미엄아울렛 등도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어 더욱 다양한 여행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연천조각공원점’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학암포점은 주중 30% 할인, 연천조각공원점은 주중 30%, 주말 10%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두투어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숙박권 증정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세부정보 확인 및 예약/상담은 모두캠핑 홈페이지(www.modecamping.com)와 대표번호 1577-9909 및 www.bookingm.com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을 통해서 가능하다.
<유영미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