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창립 45주년을 맞아 A380 프레스티지석 항공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오는 4월10일까지 실시한다.

4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 이벤트’, ‘구매 이벤트’, ‘제휴 이벤트’ 등 3가지 종류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고객 혜택과 즐거움을 더하게 된다.

‘참여 이벤트’는 창립기념일인 3월 1일을 기념해 3월이 생일인 지인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생일 축하 댓글 남기기’ 숫자 45와 관련된 사진을 SNS에서 공유하는 ‘친구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45 사진전’ 대한항공 취항지 중 가고 싶은 곳을 응모하는 ‘대한항공과 함께하고 싶은 그곳!’ 등을 주제별로 각 15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국제/국내선 항공권 및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구매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한항공 한국지역 홈페이지(모바일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 포함)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1등 A380 국제선 프레스티지석 왕복항공권 1매, 2등 국제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1매, 3등 한진관광 여행상품권 등 총 4,500개의 행운을 전달한다.

더불어 모바일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매주 45명씩 영화 티켓 등이 제공되고, 대상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미주행이나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45만원에 달하는 7~10%의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밖에 ‘제휴 이벤트’를 통해서는 호텔 및 렌터카 제휴사와 함께 호텔 할인, 추가 마일 적립, 차량 업그레이드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각 이벤트 기간 및 당첨자 발표일 등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균회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