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먹거리부터 생활소품까지

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힐리언스 브랜드를 내건 제품을 개발,상품화에 착수했다.

힐리언스는 친환경 건강 먹거리부터 생활소품까지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집중함으로써 5년 내 힐리언스 브랜드의 제품 판매 관련 매출 구성비를 높일 계획이다.

최근 힐리언스는 디퓨져와 향초, 그리고 웰에이징 그릇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힐리언스 웰에이징 그릇은 박병철 캘리그라피스트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천천히 꼭꼭 30분>, <小食 건강한 식사법 소식>, <후식먼저 거꾸로 식사>, <오래 제대로 된 느린 식사>, <국물보단 건더기>등 선마을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메세지를 캘리그라프로 작업하여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박병철 작가는 교보생명 ’광화문 글판’의 글씨를 쓴 인물로 잘 알려져 있다.
부산시청, 서울 관악구청, 우리은행의 글판과 공군회관 홍보 대형 포스터 등 시민의 큰 호응을 얻은 작품 역시 그의 손에서 나왔다.

아로마 디퓨져와 향초는 공간향수 제조사인 르블레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제품이다.
산소농도 22%의 상쾌한 느낌을 재현한 <힐리언스 22>, 종자산 숲 길을 걷던 추억을 재현한 <포레스트 블라섬> 등 선마을 만의 독창적인 향을 디자인 했다.

이외에 힐리언스 저염건강김치, 자연발효 된장과 간장 등 다양한 건강 먹거리부터 양말, 찻잔 등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다각적인 개발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힐리언스의 모든 힐링 제품들은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며 특히, 힐리언스 저염건강김치•자연발효 된장•간장은 전화 주문(1588-9983) 혹은 인터넷 쇼핑몰( http://www.otastemall.com/ http://foodkorea.co.k) 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힐리언스는 힐링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써 리조트 사업 뿐 만아니라 다양한 힐링 상품 개발을 통해 대한민국을 이끄는 대표 힐링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퓨저 및 웰에이징 그릇 문의: 033-434-2772, 김치, 된장, 간장 문의처는 1588-9983.
<허명숙 편집위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