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소방서(서장 김봉식)는 26일 오전 본서 방호구조과 사무실에서 민원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청렴.정신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속적인 청렴도 향상을 위해 민원담당자 업무능력을 향상시켜 시민들이 더욱 더 만족할 수 있는 고객감동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했다.

교육 중점 내용은 그동안 청렴 시책 추진 성과와 미비점을 분석하고 깨끗하고 투명한 민원 근무환경 조성방안, 취약분야 개선방안 마련 및 2015년 청렴도 향상 종합대책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또한 업무처리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점을 찾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부패척결을 위한 마음가짐과 청렴의지를 다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김종욱 방호구조과장은 “민원인의 입장이 되어 소방서를 찾는 모든 민원인들에게 신속하고 청렴한 업무처리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부여소방서가 되겠다”고 말했다.
<윤종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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