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창출의 장 이색제품 즐비

지구상의 축제날인 크리스마스가 1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설레는 마음으로 성탄절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국내 유일 크리스마스 전문 페어(FAIR)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있다.

올들어 3회째로 개최되는 ‘제3회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2016 KOREA CHRISTMAS FAIR)’는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킨텍스, 엑스포럼이 주최하고 경기도와 고양시, 전라북도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이 후원한 행사는 국내외 유통 기업 및 소비자들을 대상 크리스마스 전 관련 용품 및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 마켓으로 구성됐다.

국내외 관련 기업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실질적인 바이어 초청과 참관 구매객의 참여를 이끌어내 효율적인 비즈니스 창출은 물론 제품 공급과 수요의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다양한 부대행사를 겸한 이번 행사는 서울.경기 지역은 온.오프라인 집중 홍보를 통한 사전 행사를 이슈화함은 물론 가족, 연인, 친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현장 체험 이벤트와 컨퍼런스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기업전시관, 이벤트 공연관, 체험 세미나관 등으로 구성됐다.

기업전시관에서 크리스마스 용품, 선물용품, 디자인 소품, 리빙&인테리어 소품, 장난감등 전시했고, 이벤트 공연관에서 성탄 Jazz 리사이틀, 캐롤, 컨테스트, 성탄마술공연, 크리스마스 카드 이벤트 등을 펼쳤다.

이밖에 체험 세미나관에서는 성탄특집 세미나,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로맨틱테이블 데코레이션, 선물포장법, 크리스마스 클래스, 케이크 데코레이션 등을 마련,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송옥자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