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혁위원장 공로패, 박 정의원 감사패

파주사랑 Festival위원회(위원장 양도혁)는 최근 파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파주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파주사랑 festival은 파주사랑 festival 위원회 주최, 경기도, 파주시, 경기문화재단, LG전자 후원으로 진행됐다.

파주사랑 Festival위원회는 지난 23년 동안 파주시 청소년들이 노래와 춤 등 다양한 재능들을 발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열어 파주시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 형성에 앞장 서 왔다.

식전공연으로 서울음대와 이태리 A.Vivaldi 국립음악원을 졸업한 박준림 음악과 교수 부부로 구성된 밀라노프레이즈가 ‘you raise me up’곡을 열창했다.

이날 파주사랑Festival 위원회는 현 파주사랑 festival 위원회 양도혁 위원장, 파주기독신우연합회 나상배 부회장 외 1명에게 공로패, 박 정 국회의원에게 감사패, 홍성권에게 명예회장패를 각각 전달했다.

이후 복조리예술단의 공연으로 문을 연 2부 순서는 학생들과 시민들의 노래와 춤 등 다양한 끼를 맘껏 발산시키는 공연순서로 진행됐다.

파주사랑 Festival 위원회 양도혁 위원장은 “예산이 절반이상 삭감돼 어려움이 있었지만 파주시 청소년들과 젊은 청년들이 바르고 좋은 길로 나아가기 위해 개최됐다”고 말했다.

양 위원장은 “지난 4월부터 준비된 이 행사가 청소년들의 다양한 합창과 경연을 펼칠 수 있는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송옥자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