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스포츠
아레나코리아, ‘제1회 MAD 4 RACE’ 수영대회 개최
   
‘제1회 MAD 4 RACE’ 수영대회 개최

[대한일보=윤종대 기자] 글로벌 수영복 브랜드인 아레나가 오는 21일부터 한 달간 ‘제1회 ARENA MAD 4 RACE’ 수영 대회를 개최한다.

아레나 코리아가 주최·주관하는 ARENA MAD 4 RACE는 수영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토너먼트 형식의 수영 대회이다.

아레나는 국내에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수영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수영인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건강한 수영 문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ARENA MAD 4 RACE는 4인 1팀, 혼성 혼계영 200M 단일 종목으로 팀당 대한 수영연맹 및 각 시·도 연맹에 등록되어 있는 선수도 1명에 한해 출전이 가능하다.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상품이 수여되는 이번 대회는 전국 6개 지역 예선을 거쳐 김천실내수영장에서 최종 결승전이 치러진다.

이번 ARENA MAD 4 RACE는 글로벌 대표 수영복 브랜드인 아레나가 단독 주최하는 첫 대회로 많은 수영인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참가비는 6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 기념 티셔츠가 선물로 지급된다.

접수는 4월 16일까지 대회 사이트를 통해 접수를 하고 있으며, 지역별 50팀 선착순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ARENA MAD 4 RACE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