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맑음’ 쨍하게 맑은 첫 세트 촬영현장 공개심혜진, 우아한 매력의 CEO로 완벽 변신!첫 녹화부터 시선 사로잡는 남다른 호흡!

내일도 맑음 심혜진, 오늘은 우아한 CEO로 변신! 첫 세트 촬영현장

[대한일보=유영미 기자] ‘미워도 사랑해’ 후속 KBS 1TV 새 저녁일일극 ‘내일도 맑음’팀이 시작부터 남다른 호흡을 과시했다.

‘내일도 맑음’의 제작진은 오는 7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첫 세트촬영의 설렘을 담은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달 30일 KBS 별관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어수선PD와 제작진들, 배우 설인아, 진주형, 하승리, 이창욱, 심혜진, 최재성 등 드라마를 이끌어갈 주역들이 모두 모였다.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순탄한 대장정을 기원하는 ‘시청률 대박 기원제’부터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어수선 PD는 “좋은 날 시작하는 작품, 좋은 배우들과 제작진들이 함께 해 든든하다.

시청률 대박을 기원한다.”며 현장의 분위기를 북돋았다. 이창욱은 “오늘도 맑음, 내일도 맑음, 아자아자!”라고 큰 목소리로 화답했고, 남능미는 “큰 욕심 없습니다. 시청률 50% 기원합니다.”라며 현장에 웃음꽃을 피웠다.

이어 시작된 첫 세트촬영에서 배우들은 드림팀다운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이 날 심혜진(윤진희 역)은 우아하고 고상한 수정부티크의 대표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특히 그녀는 잃어버린 어린 딸을 잊지 못한 모성애를 애절한 눈빛 하나로 표현해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극 중 자매인 지수원(윤선희 역), 조카인 하승리(황지은 역)와는 한 집에 살며 친근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족의 이야기와 더불어 다채로운 로맨스라인도 관심을 모은다.

설인아, 진주형, 하승리, 이창욱 네 명의 청춘남녀가 펼칠 얽히고설킨 로맨스부터, 심혜진과 최재성의 중년 멜로, 백승희와 로빈 데이아나의 국경을 넘어선 글로벌 연애까지, 다양한 커플들이 극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라고.

첫 세트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어수선 PD의 섬세한 연출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또한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빛나라 은수’ 등 국민드라마를 탄생시킨 김민주 작가의 차진 대사들이 더해져 재미를 배가 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 강하늬가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7일 저녁 8시 25분, KBS 1TV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