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제·부동산
이스타항공, 국제선 이용고객대상 설문조사오는 9일 9시부터 13일까지 5일간 홈페이지 회원대상 이벤트

고객들의 항공여행 수요패턴과 의견 수렴·분석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이스타항공이 오는 9일 오전 9시부터 13일까지 더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온라인 만족도 설문 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원들의 항공여행 수요패턴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진단하기 위해 실시된다.

참여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와 모바일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설문참여 버튼을 클릭해 진행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제선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항공이용패턴을 분석하고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전사적으로 다양하게 회사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며 지속적으로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호승지 기자>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