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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세텍메가쇼 2018 시즌2' 개최30일~9월2일,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300여 참가사, 400개 부스 규모로 개최 5만여 관람객과 1만여 바이어가 방문예정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세텍메가쇼 2018 시즌 2 개최

[대한일보] 국내 최대 규모 소비재 박람회 ‘세텍메가쇼 2018 시즌 2’가 30일 목요일부터 9월 2일 일요일까지 4일간 3호선 학여울역 SETEC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된다.

서울특별시와 서울산업진흥원, 메가쇼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세텍메가쇼 2018 시즌2’는 250개사 400여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소비재 박람회다.

5만여명의 관람객과 1만여명의 바이어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메가리빙&키친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Mr. 메가쇼까지 총 4개 주제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중소기업의 수출 및 국내 유통 판로 확대를 위해 ‘대형유통사 1:1 구매 및 수출상담회’가 동시 개최된다.

이랜드, 교보핫트랙스, 농협몰 등 대형유통사 27개사와 이베이, 위즈위드 등 수출사 14개의 총 74명의 MD를 초청하여 30일, 31일 양일간 세텍 컨벤션센터 2층 구매 및 수출상담회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구매상담회는 국내 최대 규모로 700여건의 상담 세션, 250억원의 상담 거래액이 예상된다.

‘세텍메가쇼 2018 시즌1’의 경우, 총 590건의 상담 세션과 150억원의 상담 거래액을 달성했다.

또한, 주요 참가기업 100개사의 제품 샘플을 전시하는 ‘세텍메가쇼 2018 시즌 2 신제품 쇼케이스’와 바이어 라운지를 세텍 컨벤션센터 1층에서 함께 운영하고 있다.

바이어들은 참가 기업의 제품을 천천히 둘러볼 수 있으며, 참가사 대표 및 실무담당자와 심도 있는 상담이 가능하다.

바이어라운지에서는 무료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가푸드픽, 메가뷰티&패션픽, 메가리빙&키친픽 총 3개의 카테고리를 주제별로 흥미롭게 구성하여 큐레이션 형태의 PICK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메가쇼 PICK은 전시회 현장 방문 전, 각 참가기업의 제품 정보, 할인 혜택, 이벤트 내용에 대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ICK 컨텐츠를 공유하면 메가쇼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메가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5000원의 입장료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가기업 정보 및 이벤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메가쇼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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