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영상
대한항공,SNS 회원 초청 보잉 747-8i 차세대 항공기 견학항공시설 견학기회 제공 SNS 회원과의 소통의 장 넓혀

보잉 747-8i 항공기 내부 견학 및 기내 방송 체험 등 

“SNS 회원, 대한항공 보잉 747-8i 차세대 항공기를 체험하다.”

대한항공이 최근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천국제공항 정비 격납고에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회원들을 초청해 보잉 747-8i 항공기 견학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평소 항공기에 관심이 많은 60여명의 SNS 회원들이 참가해, 대한항공 직원의 안내에 따라 항공기를 둘러보고 보잉747-8i 명품 좌석 등을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보잉 747-8i 항공기는 연료 효율성은 한층 높이고, 소음과 탄소 배출량은 줄인 차세대 항공기다.
1990년대 보잉사 성장을 주도한 보잉 747-400의 위상을 이어받을 기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항공기 견학 외에도 기내 방송 체험 및 항공기 관련 퀴즈 대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제작사인 보잉 코리아의 서비스 매니저가 직접 보잉 747-8i 항공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더욱 유익한 행사가 되었다.

대한항공은 SNS 회원들과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대한항공의 우수한 서비스 및 인프라 등을 소개하는 ‘대한항공 어디까지 가봤니?’견학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 더 많은 SNS 회원에게 견학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문화 행사를 마련하는 등 지속적으로 소통의 장을 넓혀갈 계획이다.
<이계정 기자>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