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경제·부동산
이스타항공, 다구간 노선 예약추가 할인 이벤트12일~31일까지 다구간 3개 노선 추가 10% 할인

요일에 따른 스케줄 선택 폭 확장
다구간에 따른 다양한 노선관광 가능

[이계정 기자]“여행 고수라면, 다구간 여행으로 간다.”
이스타항공이 다구간 노선 이용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12일 오후 2시부터 오는 31일까지 20일간 △청주-대만(타오위안)-인천 △청주-오사카-인천 △인천-나리타-이바라키-인천 3개 다구간 노선 항공편에 대해 항공운임 추가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13일부터 12월 18일까지다.

이스타항공의 청주출발 대만(주 3회 운항)과 오사카 노선(주 5회 운항)의 경우 인천공항에서도 동일한 노선을 운항하고 있기 때문에 출국/입국공항을 각각 다르게 설정하면 요일에 따른 스케줄 선택폭이 넓어진다.

또한 나리타공항과 이바라키공항은 접근성이 좋아 다구간 여정을 이용할 경우, 도쿄와 이바라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도쿄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온천 관광지인 군마현,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도치기현 등도 인접해 다양한 일본 여행이 가능하다.

다구간 추가할인 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다구간 예약, 여정을 선택한다.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인 ‘JPNOJAW’를 입력한 후 운임을 선택하면 최종 10% 할인 된 금액으로 예약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및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