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경제·부동산
티웨이항공, 50명에 500원 항공권 특가 이벤트대구공항 취항5주년 기념, 일본 대만 홍콩 필리핀 등

[대구=고재극 기자]티웨이항공은 대구국제공항 취항5주년을 맞아 22일부터 26일까지 닷새간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4년 3월 30일, 대구-제주 노선 첫 시작후 대구공항 취항 5주년을 맞았다.

이에 일본, 대만, 홍콩 등 국제선 항공권을 날짜별로 나눠 500원에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날짜별 판매 노선은 △22일 대구-오사카, 블라디보스토크 △23일 대구-타이베이, 후쿠오카 △24일 대구-구마모토, 사가, 삿포로 △25일 대구-홍콩, 오키나와 △26일 대구-세부, 도쿄 노선을 500원에 노선별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항공편 탑승 기간은 22일부터 7월 17일까지 일부 날짜를 제외한 항공편이며, 노선별 선착순 판매 완료 시 종료된다.

또 500원 이벤트와 더불어 국내선과 국제선 기타 노선을 대구 취항 5주년 기념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2일부터 28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함께 사전좌석지정, 기내식 등 부가서비스 신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 및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5년간 대구공항과 함께 성장하도록 도와준 대구경북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의 마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믿음에 보답하도록 다양한 운임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