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로컬뉴스 영남권
'영남의 알프스' 하동군, 섬진강 재첩축제 한마당22∼26일 알프스하동 유튜브 이벤트 개최
<사진=SNS 캡처>

[하동=한문협 기자] 하동군은 오는 26∼28일 송림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5회 알프스하동 섬진강문화 재첩축제' 홍보를 위한 유튜브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축제 이벤트는 22∼26일 5일간 하동군이 운영하는 유튜브(www.youtube.com/c/ alpshadong)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알프스하동TV’ 유튜브를 방문해 ‘구독’을 누르고 화면캡쳐, 알프스하동TV 동영상 중 ‘제5회 알프스하동 섬진강문화 재첩축제’ 관련 동영상 2개 시청 및 ‘좋아요’ 누르기, 하동군 공식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홍보글에 댓글로 캡쳐사진과 유튜브 닉네임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31일 발표되며, 참여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20명에게 3만원 상당의 하동재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섬진강문화 재첩축제를 널리 알리고, 네티즌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 육성축제로 선정된 ‘제5회 알프스하동 섬진강문화 재첩축제’는 오는 26∼28일 3일간 송림공원과 섬진강 일원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개최된다.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