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로컬뉴스 영남권
진주수상뮤직페스티벌, 8월2일∼4일 남강에서 개최다 모여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물 놀이 체험

시원한 강 바람 타고, 수상 뮤직공연 만끽

[진주=조재호 기자] 진주시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망경동 남강둔치 일원에서 “진주수상뮤직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진주시와 ㈜KNN이 공동 주최하고, ㈜KNN이 주관하는 행사로 여름 휴가철이면 찾을 곳이 마땅찮아 고민이던 시민을 위해 기획되었다.

남강이 특별한 도시, 진주에서 한 여름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수상뮤직페스티벌이 개최되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가족, 연인, 친구 할 것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여름 축제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수상뮤직 공연, 진주푸드페스티벌, 수상놀이기구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시민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에 따르면 첫날인 2일 오후 6시부터 오마이걸, 팬텀보이스, DJ라라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고, 둘째 날인 3일 오후 7시부터는 휘성, 강남, 나비, 엔플라잉, LST, 엔티크, 베이비부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한 여름 밤의 아름다운 공연을 선사한다.

마지막 날인 4일 오후 6시부터는 비와이, 팬텀보이스, DJ라라 등이 출연해 진주의 여름밤을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행사기간 중 남강 수상에서는 수상 물놀이기구, 카누, 패들보드를 이용한 다양하고 익사이팅 한 수상레저 스포츠 체험장이 마련되어 있어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다.

더불어 행사장 내에는 지역 소상공인이 참여하는 진주푸드페스티벌이 함께 열리는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진주시 관계자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진주수상뮤직페스티벌이 '진주를 대표하는 여름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