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로컬뉴스 영남권
포크그룹 '해바라기' 이주호, 함양군 홍보대사 위촉

31일 ‘해바라기 사랑으로 콘서트’ 현장서 열려
"2020 함양산삼엑스포 홍보 최선 다하겠다"
[함양=정진석 기자
] 함양군은 31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0 신년음악회 ‘해바라기 사랑으로 콘서트’에 앞서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 의장, 공연 관람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크그룹 해바라기 이주호씨를 함양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서춘수 함양군수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포크 그룹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해바라기의 이주호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서 군수는 “공연 등의 대외활동을 통해 2020 함양산삼엑스포를 널리 홍보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에 이주호 홍보대사는 “함양군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스럽다. 2020 함양산삼엑스포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하면서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보대사 이주호 씨는 40여 년 동안 그룹 해바라기를 이끌면서 ‘사랑으로’, ‘내 마음의 보석상자’, ‘행복을 주는 사람’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면서 대중들에게 널리 사랑받아 온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포크 음악 가수이다.

앞서, 이주호 홍보대사는 이날 오후 4시 함양군청을 찾아 (사)함양군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 인재 육성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