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people] 한국마라톤연맹+포마메디칼, 마라톤 협약식(MOU) 체결
<사진은 포마메디칼 박두례(맨 왼쪽)회장과 오승재(왼쪽부터 3번째)마라톤연맹회장,포마메티칼 조신우(오른쪽부터 3번째)대표, 그리고 맨오른쪽이 윤찬기전국가대표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승재연맹회장과 조신우포마메디칼 대표가 업무협약(MOU)을 마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동운동장=권병창 기자] 국내 유수 한국마라톤연맹(회장 오승재/의학박사/서서울정형외과 전문의)과 포마메디칼(대표 조신우)은 30일 오후 서울시 목동운동장 스타디움내 연맹 사무실에서 마라톤 협약식(MOU)을 체결, 지속가능의 협력방안을 공조키로 했다.

후원 MOU 협정서는 후원과·광고 이행을 골자로 담고 있다.

이는 사단법인 한국마라톤연맹와 포마메디칼과의 후원은 물론 광고 약속으로 협정을 맺었다

즉, '한마연’은 ‘포마’사에서 받는 배너를 한마연 홈페이지에 링크해 올려주고, 한마연의 마라톤 행사에 연 5회 이상 광고(책자, 행사장, 기타)를 약정했다.

포마와의 협정범위는 한마연에 후원하고 약정 기간 한마연의 공식후원사로 사용해도 된다.

협정 기간은 1년 6개월로 하며, 추가 연장 필요시 재협정을 한후 사용키로 했다.(2020년 7월 27일~2021년 12월31일)

세부사항은 1차 협정기간인 2021년 12월31일까지 후원을 받으며, 만료되는 2021년 12월31일 이후에는 별도 협정에 따른다.

한마연은 포마 제품을 홍보해 줄 수 있으며, 포마는 관련 법에 저촉되지 않는 협정안에서 한마연 명칭(후원)을 사용할 수 있다.

<한국마라톤연맹과 마라톤협회 사무실을 배경으로 업무협약을 마치고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