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편견으로 제멋대로 판단해선 안 됩니다. 최대한 장점을 먼저 보는게 중요합니다.
48年生  다 내잘못이라 자책하지 않길 바랍니다. 결국 선택은 그들 스스로가 한 것이죠.
60年生  나의 능력을 과소평가하고 있진 않나요? 사람마다 잘 하는거는 모두 다르답니다.

72年生  미련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많지 않습니다. 과거에서 빨리 헤어나와야 합니다.
84年生  자고로 인생은 거칠고 가파른 길의 연속이라 하죠. 묵묵히 나의 길을 걸어보아요.
96年生  적당한 배짱과 여유를 가지고 덤벼보세요. 의외의 모습이 먹히는 날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큰 목소리로 의견을 말해야 승산이 있습니다. 적극적인 행동이 유리해요.
49年生  가능하다면 웃는 얼굴로 낯 가리지 말고 어울려야 얻는 것도 많아질 거랍니다.
61年生  아직 쉬는 타이밍은 아니랍니다. 섣불리 만족하지 말고 꾸준히 임해보길 바라요.

73年生  호언장담 하다간 책임져야 할 일이 많아질테니 큰소리치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
85年生  아무리 아쉽더라도 빠져줘야 하는 타이밍이라면 군말없이 빠져주는게 좋습니다.
97年生  막무가내로 밀고들어오는 사람이 있다면 눈여겨 보세요. 귀인이 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실망스러운 사람이 있더라도 이해해야 하니 어쩌겠어요? 신경을 꺼도 좋습니다.
50年生  나 하나로 여러명이 불편해선 안 되겠죠. 좀더 양보할 수 있는 날로 보내보세요!
62年生  다신 못 만날 수 있다 생각하며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람을 소중하게 대해 주세요.

74年生  실력이 늘어갈수록 경솔함은 금물이에요. 겸손한 자세로 실력을 굳혀야 합니다.
86年生  평온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다른 일을 벌이기 보단 오늘 하루 푹 쉬어도 좋네요.
98年生  열정에 비해 건강이 약하진 않나요? 오늘은 체력부터 보강할 수 있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즐거운 일의 연속이니 웃을 시간이 많겠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즐겨보길 바라요.
51年生  여태 지켜왔던 이미지를 져버리기엔 아쉬우니 조금만 더 속내를 감춰보세요~!
63年生  수습해야 할 일이 생기더라도 얼마든지 가능하니 첫 시작부터 힘빼지는 말아요!

75年生  운이 좋으니 바라는게 있다면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쉽게 이룰 수 있겠습니다.
87年生  가족들이 말리는 일이라면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좋은 길로만 인도해줄 거에요.
99年生  너무 맹신하지 말아요. 적당히 거리를 두고 지켜보는 시간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진실 된 마음으로 칭찬할 수 있다면 나의 인덕은 더 높게 쌓여감을 명심하세요~!
52年生  동료나 가족들의 덕을 볼 수 있는 날이네요. 모두 내가 잘 살아온 덕택이랍니다.
64年生  우회하는 방법이 있다면 거침없이 돌진하기보단 천천히 돌아가는 것도 좋습니다.

76年生  사람들 이야기에 장단맞춰도 좋지만 나의 신념만큼은 흔들리지 않아야 합니다.
88年生  병원에 다녀 올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식습관으로 인한 가벼운 잔병도 주의하세요.
00年生  관계에 대한 정리가 필요한 날이에요. 진정한 내 편이 누구인지부터 살펴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바쁘다고 편법을 쓰다간 더 돌아가게 될 수 있으니 정직한 길을 택하길 바라요.
53年生  불신의 씨를 남기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적극적으로 해명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5年生  인맥을 활용해도 좋지만 우선은 내가 할 수 있는만큼 실력을 발휘해보길 바라요.

77年生  좀처럼 성과가 나오지 않으니 기가 꺾일 수 있어요. 아직은 기다려야 한답니다!
89年生  성에 차지 않는다면 거절해도 좋습니다. 오늘만큼은 내 자존심을 버리지 말아요.
01年生  좋은 습관 하나가 삶을 바꿀 수 있죠. 오늘은 자기 개발에 좀더 힘써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전해들은 이야기가 있더라도 직접 경험하지 않은 일이라면 나서지 않길 바라요!
54年生  나의 열정이 상대에겐 부담으로 다가갈 수 있으니 속도를 잘 맞춰주길 바랍니다.
66年生  삼 세번까지만 먹힌답니다. 더 이상은 기대하기 어려우니 포기하는게 현명해요.

78年生  먼저 사람들을 리드하며 이끌어봐도 좋겠습니다. 좋은 성과가 있는 날이랍니다.
90年生  입 가벼운 사람이 주위에 도사리고 있으니 잘 살펴 빠르게 거르는게 좋겠습니다.
02年生  겸손한 자세도 좋지만 오늘은 적당한 자신감으로 매력을 어필해봐도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물질적인 이익도 나쁘진 않지만 정신적인 만족을 더 가치있게 삼가보길 바라요.
55年生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알아서 시정할 수 있도록 일단은 참아주는게 유리합니다.
67年生  상대방 입장을 최대한 이해해줘야 내 상황도 이해받고 존중받을 수 있답니다~!

79年生  활동범위를 넓혀보길 바랍니다. 새로운 만남으로 좋은 기회가 많은 날이랍니다.
91年生  성과가 아직은 미흡할 수 있습니다. 내 순서가 올 때까지 좀더 기다려야 합니다.
03年生  색안경을 벗을 수 있는 날이에요. 마음에 들지 않던 사람이 새롭게 보이겠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필요한 곳이 아닌 다른 곳에 씀씀이가 커지고 있진 않은지 꼭 돌아보길 바랍니다.
56年生  개인적인 관계로 상황을 봐주거나 하지 말아요. 내 역할은 중립을 지키는 거에요.
68年生  자신없는 행동으로 상대에게 신뢰를 무너뜨리진 말아요. 당당한 모습이 필요해요.

80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이나 동년배보단 손윗사람의 도움이 클테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92年生  요점에서 벗어난 이야기는 상황만 악화시킨답니다. 팩트로만 따져야 유리합니다.
04年生  무언가 하나를 얻기 위해선 하나는 내어줘야 한답니다. 아깝게 생각하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중간한 자세는 불신을 키우죠. 오늘은 딱 한가지로 목표를 정하는게 좋습니다.
57年生  아랫사람들에게 자극을 받아봐도 좋겠습니다. 힘들수록 초심으로 돌아가야 해요.
69年生  오늘의 기세를 몰아붙여 목표를 달성하기에만 혈안을 기울여봐도 나쁘지 않아요.

81年生  허를 찌르는 멘트가 필요합니다. 기선제압에서 치고 나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93年生  기운이 빠져 아무 것도 하기 싫다면 외식을 하거나 배달을 시켜봐도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서 하는 고민은 더이상 진전이 없겠습니다. 배우자와 함께 상의하길 바라요.
58年生  아무렴 새로운 것이 낫죠. 케케묵은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버려봐도 괜찮습니다.
70年生  일복이 많은 하루랍니다. 일관있는 성실함으로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네요!

82年生  몸은 피곤하지만 결과는 좋은 날이네요. 여력되는대로 노력해봐도 좋겠습니다~!
94年生  중립이 필요합니다. 어느 한 쪽으로도 기울지 않아야 적은 소득이라도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책임질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예상외로 녹록치 않을 거에요. 말을 아껴보세요.
59年生  사람 말은 끝까지 들어봐야 합니다. 기회를 차버리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71年生  날씨 탓도 있지만 기분이 예민한 날이에요. 만사가 귀찮으니 푹 쉬어주길 바라요.

83年生  어색함은 잠시일 뿐이죠. 어색한 애교라 할지라도 아낌없이 표현해주길 바라요.
95年生  의기양양한 당당함이 오늘의 매력 포인트랍니다.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답니다!

8월 31일

쥐띠 운세
36年生  욕심난다면 다른 사람이 입도 뻥긋하지 못하도록 야무지게 처리해보길 바라요.
48年生  왠지 모르게 마음이 공허할 수 있어요. 가벼운 운동으로 기분을 전환해보세요~!
60年生  불리하다 느껴질 수 있지만 일단 군말없이 응하는 것이 내게 유리하게 작용해요.

72年生  힘들고 지치는 일이 있더라도 친구보단 가족에게 의지하는게 구설에도 좋아요.
84年生  해야 할 말은 속 시원하게 모두 털어두세요. 가슴이 뻥 뚫릴 수 있는 하루랍니다.
96年生  때론 억울한 일이 있어도 모두 감수해야하는 날이 있으니 숙연히 받아들여봐요.

소띠 운세
37年生  추억에 젖어봐도 좋은 날입니다. 초심을 돌아보며 세월을 추억해보길 바랍니다.
49年生  실수가 있더라도 허둥지둥 대지말고 당당하게 행동해야 오히려 유리하답니다!
61年生  편견을 가진다면 더 넓게 알아갈 수 있는 것도 좁게 밖에 알지 못하게 된답니다.

73年生  소소한 일이라도 다 의미가 있답니다. 하나를 하더라도 정성을 다하길 바라요.
85年生  단조로운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길 바랍니다. 가까운 곳으로 캠핑은 어떤가요?
97年生  우연이 겹치는 바로 그 사람이 나의 인연일테니 멀리서 찾지 않아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애꿎은 사람 잡지는 말아요. 전후사정을 바로 알고 덤벼들어야 손해가 없어요.
50年生  자연스럽게 해결하고 넘어가면 되는 일이니 여기저기 소문내지 않길 바랍니다.
62年生  계획에 없던 술자리나 약속장소는 피하는 것이 재물을 아끼는 방법이랍니다~!

74年生  옛 추억은 추억으로 남겨야 할테니 티내지 말고 혼자서만 알고 있는게 나아요.
86年生  이젠 더이상 간보거나 재지말고 하나만 택해서 올인해야 할 타이밍이 왔어요!
98年生  나만의 색깔을 찾기 위해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나만의 강점이 더 필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못미덥스러운 사람이 있더라도 부족한 경험은 아랫사람을 믿고 따라가보세요.
51年生  침묵할 수 있다면 반 이상은 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많이 참는게 유리합니다.
63年生  오늘은 말빨이 조금 부족하네요. 갈등이 생긴다면 무조건 피하는게 유리해요.

75年生  대인운이 좋아 서먹했던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좋아지는 기쁜 하루겠어요!
87年生  아쉬운 마음이 들더라도 결과에 만족하며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편법의 유혹이 있더라도 정석대로 행하는게 유리하니 선택과 집중이 필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어깨에 조금만 힘을 빼세요. 부담감을 느끼면 잘 되던 일도 어렵게 풀린답니다.
52年生  조력자의 도움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받아보세요. 좀더 쉽게 성취할 수 있어요.
64年生  결정을 앞두고 다른 사람 이야기에 현혹되고 있진 않나요? 내 생각이 답이에요.

76年生  꼼꼼해서 불리한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늦어지더라도 이해하는게 중요합니다!
88年生  마음이 해이해지고 놀고싶은 생각이 굴뚝같네요. 꾹 참아내야 하는 하루랍니다.
00年生  책임을 전가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혼자 고민하지말고 나누는건 나쁘지 않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늦바람이 무섭다 하죠. 유익하지 못한 일이라면 조금만 즐기고 헤어나와야 해요.
53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재테크나 부동산은 가급적 미루는게 현명한 방법이에요.
65年生  너무 과시하다간 망신이 따르네요. 큰 소리 치지 말고 자중하며 하루를 보내요.

77年生  고민이 많아 다소 멍해질 수 있는 날이네요. 보다 집중력이 요구되는 하루에요.
89年生  들뜬 마음으로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목표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켜봐요!
01年生  나를 향한 변함없는 마음을 가진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옳고 그름을 가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 번쯤 눈감아 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54年生  행복했던 기억을 회상해보세요. 새롭게 태어난다는 각오를 다져봐도 좋습니다.
66年生  가볍게 운동하는 시간을 꼭 가져보세요. 몸과 마음이 가벼워질 수 있겠습니다.

78年生  나를 타겟으로 덤벼드는 사람들이 꽤 있군요. 계약은 조금 미루는게 좋습니다.
90年生  배우고 싶은 사람의 행동을 면밀하게 관찰해보세요. 얻어가는게 많을 거에요~!
02年生  위반하지 말아요~! 지켜야 할 것은 철저하게 지키고 넘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지나친 음주로 다음날 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 있어요. 오늘은 절제가 필요해요.
55年生  농담은 진실을 말할 용기를 줄 수도 있지만 농이 지나치면 미움을 받게 된답니다.
67年生  내 역량을 100% 모두 끌어낼 수 있는 좋은 날이니 좋은 기회를 차버리진 말아요.

79年生  모든 일은 서로가 맞물렸을 때 발생하는 것이니 스스로 자책하지 않길 바랍니다.
91年生  인심써야 하는 자리가 있다면 아끼지 말고 넉넉하게 쓰는게 체면에도 좋습니다.
03年生  나의 목표를 위해선 보고싶지 않은 일과 하고싶지 않은 일도 해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무도 나서려고 하지 않는다면 내가 총대를 매고 리드를 해야 성과가 있답니다.
56年生  기초가 튼튼하다면 끄떡없습니다. 내실을 좀더 다질 수 있는 하루로 보내보세요.
68年生  어느정도 투자는 해야 이득이 있답니다. 약간의 지출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에요.

80年生  공허한 마음으로 술이나 이성을 찾게 될 수 있지만 정신을 바로 차려야 합니다.
92年生  아무리 윗사람의 지시가 있더라도 아니라고 생각된다면 과감하게 질러보세요~!
04年生  정상에 오르기 전까지 가장 힘든 법이죠. 마지막까지 박차를 가해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결과가 좋으니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네요. 다만 우쭐대는 일은 없어야 한답니다.
57年生  괜히 다른 사람 얘기에 장단맞추다가 덤탱이 쓸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69年生  속이 뻥 뚫리는 어딘가로 드라이브는 어떤가요? 혼자있는 시간을 줄이길 바라요.

81年生  경쟁자의 기쁜 소식이 있더라도 연연해하지 말고 내 앞길만 바라보길 바랍니다!
93年生  좋아하는 마음은 좋지만 부담되고 지나친 표현은 가식으로 보여질 수도 있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일이 고되니 몸도 마음도 지치네요. 일찍 귀가하여 심신을 쉬어주는게 좋겠습니다.
58年生  참다가 병되는건 시간문제 랍니다.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속 시원하게 털어놓아요.
70年生  거짓과 진실을 구별하여 손해보는 일이 없어야 한답니다. 상대 눈을 바라보세요~!

82年生  과한 애정은 상대방에게 부담만 주네요. 오늘은 시크하고 도도한게 먹히겠습니다.
94年生  오늘은 약간의 금전적인 손해가 있더라도 마음 편하고 몸이 편한게 더 현명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도권을 확실하게 쥐어잡아야 한답니다. 휘말리지 않게 기선제압이 중요합니다.
59年生  내게 주어진 권리가 있다면 남겨두지말고 제대로 행사하여 무시받지 않길 바라요.
71年生  시간을 더 투자한다고 좋은 결과가 있는건 아닐테니 빠르게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83年生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는 포기해야 하니 아쉽더라도 가진 것에 만족하길 바랍니다.
95年生  웃는 모습, 좋은 모습만 보여주지 않아도 괜찮으니 감정에 충실한 것이 좋습니다!

9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더 믿음을 주지 못한 탓으로 여기며 상대방을 이해하려 애써보길 바랍니다.
48年生  포기했던 일이 성공적으로 살아날 수 있는 날이니 노력의 결실을 볼 수 있어요!
60年生  돈으로 얽힌 관계는 빨리 청산하고 끊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끌어봤자 안 좋아요.

72年生  애매한 태도로 일관하다간 사람이 모두 떠나가요. 하나만 딱 택해야 겠습니다.
84年生  과식하면 나태해지는 건 물론이죠. 오늘은 소식하며 컨디션을 유지해야 합니다.
96年生  오늘만큼은 대충대충~! 중요하지 않은 것에 너무 시간낭비는 하지 말아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스스로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 움직여봐도 좋겠습니다~!
49年生  모르면 모른다고 솔직하게 말해야 돼요. 부담을 덜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61年生  과거의 실수를 잊고 같은 실수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살피길 바라요.

73年生  돈보다 사람이 먼저랍니다. 어느 것이 더 소중한지 신중하게 생각해보길 바라요.
85年生  인간관계를 재정립하는 날로 보내도 좋습니다. 위로받을 수도 있는 하루랍니다.
97年生  아무리 외롭더라도 혼자만의 시간도 가져보며 즐길 수 있다면 더 매력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만큼은 사람들 만나는 자리가 있다면 자제하는 것이 실수를 줄일 수 있어요.
50年生  없던 시간도 쪼개어 사람들에게 안부 연락을 해보세요. 새로운 정보가 많습니다.
62年生  무사안일한 상황의 연속이니 긴장될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말고 즐겨보길 바라요.

74年生  경쟁 중인 것이 있다면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온 힘을 다해 경쟁해보세요.
86年生  순리를 벗어나 다른 얕은 수를 생각하다간 일이 더 꼬일 수 있으니 지켜보세요~!
98年生  주고받은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하는게 상대에게도 부담이 덜 가는 방법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무리 잘 알고 있더라도 너무 나서지 않는 것이 좋은 인상으로 기억될 수 있어요.
51年生  내가 좋아하고 보고싶은 것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방법은 하나, 건강이랍니다.
63年生  유선상으로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중요한 일이라면 직접 만나는게 유리하답니다.
75年生  내게 쓰는 돈이 아깝더라도 과감하게 투자하여 변화할 수 있다면 보다 값집니다.
87年生  양심에 어긋나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 나중에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99年生  오늘은 머리를 쓰기보단 몸을 써야 합니다. 직접 움직여 해결책을 찾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최대한 가족들과 논의하여 결정하세요. 남을 위해 총대매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
52年生  오늘은 내부가 아닌 현장을 돌아봐야 합니다. 실제 경험자와 상의하길 바랍니다.
64年生  내가 최고라는 생각은 내려놓으세요. 알게모르게 스트레스가 쌓이는 중이랍니다.
76年生  마이너스가 되지 않도록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아 손실을 줄여나가야 한답니다!
88年生  좋거나 싫거나 유종의 미를 거두는 것이 중요하니 마무리까지 완벽히 해보세요.
00年生  주위 눈총이 꽤 있는 날이니 하나만 확실하게 정해서 행동하는 거싱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잘못한 것도 없는데 괜히 욕먹을 수 있어요. 거절은 정중하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53年生  못미덥던 사람이 큰 성과를 가져올 수 있는 날이니 약간 머쓱한 하루가 되겠어요.
65年生  시너지를 내기 위해선 상대방을 의심하지 않는 자세가 우선적으로 필요하답니다.
77年生  겉으로 드러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더라도 가능한 속마음은 숨기고 행하세요.
89年生  아무리 힘들어도 하던 일을 멈추지 않아야 합니다. 부스터를 달고 나아가 보세요!
01年生  피해의식은 스스로가 만들어 낸 비겁한 감정이에요. 자존감을 높여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일이라면 신세지지 말고 알아서 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4年生  대범한 표현이 득으로 이어질테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아낌없이 표현하길 바라요.
66年生  즐거운 소식을 들을 수 있을테니 휴대폰을 가까이 두고 전화를 잘 받아야 합니다.
78年生  아무리 악연을 만나더라도 웃어보이세요. 기선제압에서 이길 수 있는 방법이에요.
90年生  이왕 하기로 했다면 어설프게 임하지 말고 완벽하게 처리하기 위해 애써보세요!
02年生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입니다. 경쟁자를 면밀하게 관찰해보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처음 만난 상대앞에서 주눅들거나 주도권을 빼앗기지 않도록 유념해야 합니다~!
55年生  여태 상대가 역지사지 마음이 있으니 오래동안 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을 거에요.
67年生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길 바랍니다. 보양식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79年生  직접 경험해보고 결정해도 늦지 않으니 체험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보길 바라요.
91年生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는 날이군요. 말 한마디라도 예쁘게 내뱉어보길 바랍니다.
03年生  난관에 부딪힐 것 같아도 순조롭게 피해갈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추진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첫 발자국을 어떻게 떼는지가 중요합니다. 올바른 방향이 맞는지 꼭 체크하세요.
56年生  사람들과 대화를 즐겨보길 바랍니다. 나도 모르던 새로운 정보들이 많겠습니다.
68年生  표정관리만 잘 하더라도 중간은 갈 수 있어요. 괜히 나서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80年生  공과 사를 분명하게 가려서 나의 신용을 지키는 것을 우선으로 해보길 바랍니다.
92年生  해야 할 일과 우선순위를 잘 분배해보세요. 오늘 내에 끝내는걸 목표로 삼아봐요.
04年生  엄한 곳에서 잘못을 찾으려 하지 말고 원인을 찾고자 한다면 소통해야 한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원인없는 결과는 없겠죠. 괜히 생사람 잡는 일은 없어야 하니 꼼꼼하게 살펴봐요.
57年生  경사에 경사가 겹쳐 웃음이 많은 날이군요. 가족들과 함께 나눠보길 바랍니다~!
69年生  그동안 돌보지 못한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날이니 영양제는 필수로 챙겨보세요.
81年生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인맥을 최대한 동원해보세요. 친인척들도 좋습니다.
93年生  아무리 조바심 나더라도 최대한 유리한 자리에 설 수 있도록 기다려야 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건강을 잃어가면서까지 끌려다닐 필요가 없죠. 목표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켜봐요.
58年生  조금만 더 집안에 신경쓸 수 있다면 바깥 일도 덩달아 잘 될 징조가 있답니다~!
70年生  모두 자업자득이라 하죠. 내가 지난 과거에 어떻게 했는지부터 돌아봐야 합니다.
82年生  외로운 마음이 들지라도 여기저기 끌려다니지 말고 홀로서기를 해보길 바랍니다.
94年生  떳떳하면 고개 숙이지 않아도 좋습니다. 내 의견이 받아들여질 때까지 기다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당찬 자신감과 눈빛이 있으니 일도 잘 풀리고 좋은 결과도 생기는 법이랍니다~!
59年生  더 끌어봤자 제자리걸음일테니 서운한 감정은 빨리 털어내고 화합하는게 좋아요.
71年生  혼자서는 이룰 수 있는게 크지 않으니 항상 조언을 구하고 협력해보길 바랍니다.
83年生  연상의 이성이라면 큰 도움없는 사람이니 엮이지 말고 피하는게 상책이겠습니다.
95年生  멀어지려는 사람이 있다면 아쉬워하지 말고 보내주는게 여러모로 유리하답니다.

9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남에게 맡겨두면 원하는 성과대로 나오지 않으니 스스로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48年生  바깥으로 돌아다니기 보단 집안에 머물며 가족들을 살피는 것이 우선이겠어요.
60年生  동년배들보다 더 앞서갈 수 있을테니 원하는 일이 있다면 빼지말고 도전하세요.
72年生  그동안 바빠서 못했던 취미생활이 있다면 기분전환겸 다시 살려봐도 좋습니다.
84年生  기운이 살짝 빠진다면 꼭 쉬어줘야 합니다. 그래야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습니다.
96年生  괜한 상상으로 시간낭비 하지 말아요.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는 것이 빠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칭찬에 약해지지 않도록 현실적인 조언도 항상 곁들여서 해주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조금 바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꼭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뒤로 미루는게 나아요.
61年生  추억을 회상하며 웃을 일을 만들어 보세요. 어쨋든 미우나 고우나 내 사람이에요.
73年生  해주고도 욕먹을 수 있으니 아깝게 여겨진다면 차라리 베풀지 않는게 좋습니다.
85年生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난처한 상황이 생겨도 눈치를 잘 살펴 이겨낼 수 있어요.
97年生  나 자신을 더 믿어보길 바라요. 내 실력을 너무 낮게 보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애정표현은 많이 하면 할수록 좋답니다. 가족들에게 하는 표현은 아끼지 말아요.
50年生  걱정도 팔자입니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일찍 잠자리에 들 수 있길 바랍니다.
62年生  약속이 생긴다면 자가용은 두고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4年生  고인 물에 남아있지 않길 바랍니다. 빠른 적응이 나의 경쟁력이 될 수도 있어요.
86年生  돈돈거리는 사람과는 멀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귀찮은 일을 막을 수 있답니다~!
98年生  무책임한 행동으로 타인에게 피해주는 일 없도록 해보세요. 책임감이 필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집이나 일터를 떠나 새로운 곳으로 마음의 정화를 시켜보는건 어떨까요?
51年生  새로운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좋은 기회로 전환될 수 있답니다.
63年生  시간이 부족한 날이니 지금 해야 하는 일이 맞는지 잘 따져보고 움직여야 해요.
75年生  안일한 생각은 나의 노력을 약화시킨답니다. 약간의 긴장은 좋은 감정이랍니다.
87年生  새로운 이성의 접근이 있다면 경계하는 게 좋겠습니다. 구설이 생길 수 있어요!
99年生  무묵히 견뎌낸다면 시간이 해결해줄테니 힘들어도 내색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인정받거나 신뢰 쌓는 일은 결코 쉽게 이뤄지지 않죠. 부단한 노력이 필요해요.
52年生  감정을 표현하는데 인색하지 말아요. 좋고 싫은 감정을 모두 표현해보길 바라요.
64年生  오늘은 감사한 사람에게 먼저 대접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봐도 좋겠습니다~!
76年生  모든 일엔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겠거니 여겨보세요. 내 마음 편하고자 하는거죠.
88年生  주눅 든 모습은 나의 약점을 더 드러내는 격이니 어깨를 당당하게 펴길 바라요.
00年生  한 동안 신경쓰지 못한 친구들에게 연락하여 새로운 에너지를 받아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바로 해결은 안될지언정 성과는 있을테니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는 말아요.
53年生  상대에 대한 서운함은 나의 욕심일 수 있어요. 좀더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65年生  오늘은 구설을 경계하며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날이니 친한 사람도 주의하세요.
77年生  원래 좋은 일엔 말고 많고 탈도 많은 법이죠. 경우의 수를 미리 생각해보세요~!
89年生  상식에 어긋난 행동을 봤더라도 명분을 만든 다음 입을 열어야 하니 참아보세요.
01年生  괜히 억제하고 참을 필요 없을테니 사랑 앞에선 어영부영 망설이지 않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독식하려 하지 말고 여러 사람과 함게 나눠보세요. 돌아오는게 더 크겠습니다~!
54年生  이미 정답은 정해져 있어요. 바꾸려고 너무 애쓰지 않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66年生  처음 도전하는 것만큼 생소한건 당연하답니다. 더 배우려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78年生  작은 실수라도 상대에겐 큰 시간과 노력이 들었을 수 있으니 가볍게 보지 말아요.
90年生  감정기복이 꽤 있는 날이니 오늘은 사람들과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02年生  아무 것도 모를거야~ 싶겠지만 경험자는 무시할 수 없죠. 부모 도움을 얻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설레는 일을 맡을 수 있겠습니다. 체력에 연연하지 말고 기회를 잡아보길 바라요.
55年生  불편한 상황이 계속될 수록 예를 갖춰야 나의 격식도 높아짐을 명심해야 합니다.
67年生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내일을 위한 재충전이 될 수 있겠습니다.
79年生  들어서 걱정되는 일이라면 안 듣는게 나아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하였습니다.
91年生  괜히 중간에 끼여 불편해질 수 있으니 최대한 말을 아끼고 눈치를 살펴야 합니다.
03年生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이 있다면 길게 갈 인연은 아닐테니 정리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게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성과가 크지는 않겠습니다~!
56年生  부부간 갈등이라면 자존심 부리지 않길 바라요. 저녁식사는 꼭 함께해야 합니다.
68年生  자식으로 인한 근심이 생길 수 있지만 나의 과거를 생각하며 이해해주길 바라요.
80年生  나의 노고에 대한 보답이 필요한 날이에요. 쇼핑이든 휴식이든 뭐든 가져보세요.
92年生  지갑을 열지 않더라도 흉보는 사람 없으니 괜한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04年生  너무 기쁜 나머지 장소에 걸맞지 않는 언행이 튀어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돈이 들어올만한 상황이 조성될 수 있답니다. 요리조리 기회를 잘 엿보길 바라요.
57年生  힘들어도 가족들의 웃음으로 보람을 느껴보세요. 이마저도 없다면 지치겠습니다.
69年生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사람이나 경험 등 얻는 것이 더 많을테니 부딪혀 보세요~!
81年生  생각지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을테니 상대방의 아부성 발언에 주의하길 바라요.
93年生  내 속은 아니더라도 겉으로는 쿨한 척하며 답답하게 보이지 않도록 연출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한 사람에게만 공들여보길 바랍니다. 여러 사람에게 발을 걸쳐두지 않아야 해요.
58年生  상대가 관심가질만한 것을 대화주제로 삼아보길 바랍니다. 진전이 생길 거에요.
70年生  내게서 더 멀어지기 전에 내가 먼저 관계를 끊어내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
82年生  나의 외면을 가꿔봐도 좋습니다. 소소하지만 삶의 변화를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94年生  마음이 울쩍하고 감정이 격해지는 시간엔 약속하는 말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무리한 요구가 있더라도 표정관리를 잘하여 유하게 넘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9年生  상황을 잘 판단해야 손실을 줄일 수 있어요. 보다 냉정함을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71年生  뭐든 첫 만남에 성사시키긴 어렵답니다. 두번 세번 얼굴도장을 찍어줘야 합니다.
83年生  아무리 친하더라도 부탁해야 할 일이 있다면 진정성을 가지고 방문해야 합니다!
95年生  유리한 자리에 서고 싶다면 상대방이 뭘 원하는지 심리를 잘 이용하길 바랍니다.

9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생각한 것이 모두 옳지만은 않답니다. 눈과 귀를 열고 경청하길 바랍니다.
48年生  혼자 생각해서 내린 결론은 정답이 아닐 가능성이 크니 함께 상의해야 합니다.
60年生  협력관계에서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먼저 다가갈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72年生  나는 멈췄더라도 시간은 가고 있습니다. 바쁘게 하루를 일궈나가야 한답니다~!
84年生  노력했던 것이 무너지더라도 다시 시작한다면 구사일생으로 살아날 수 있어요.
96年生  타지에 살고 있다면 부모님에게 연락하거나 꼭 찾아뵙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조금 부담되더라도 나중에 도움될 일이 있을테니 과감하게 도움을 줘보세요~!
49年生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있다고 한들 긍정적인 생각으로 이겨낼 수 있답니다.
61年生  객관적인 판단으로 조언을 해줘야 하니 정에 끌리더라도 단호하게 행동하세요.
73年生  상대방은 아무 생각 없을 수 있으니 행동 하나하나에 상처받을 필요 없답니다.
85年生  고리타분한 성격으로 답답할 수 있지만 그 속에 숨은 진국을 볼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자존심이 필요한 때는 따로 있으니 생각을 거듭한 후 행동하는게 중요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 할 때니 아무리 쉬운 상황이라도 계획을 세워봐요.
50年生  어쩔 도리가 없으니 안 좋은 소식이 있더라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게 맞습니다.
62年生  모른 척 넘어가주는 것도 자식을 위한 방법이니 섣불리 나서지 않길 바랍니다.
74年生  운이 점점 상승하고 있으니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점차 회복될 수 있겠습니다~!
86年生  준비를 갖추고 있었다면 기회를 놓칠지 모르는 불안감이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
98年生  요리조리 눈치 빠르게 상황을 잘 판단해야 손실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재물도 따르고 귀인도 도와주니 발을 좀더 넓혀서 움직여봐도 좋은 날이랍니다.
51年生  어느정도 재물에 욕심내어봐도 좋은 날이니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않길 바라요.
63年生  몸도 마음도 상할 수 있습니다. 사람관계에 너무 얽매이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75年生  타인과 비교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으니 항상 같은 눈높이에서 봐야 해요.
87年生  바라는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원하는게 있다면 무리해서라도 가져보세요~!
99年生  오해를 감추려다 관계가 더 악화될 수 있으니 하루 빨리 풀어내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일절만 해야 합니다. 같은 말을 반복하다간 진정성이 떨어져 보일 수 있습니다.
52年生  득되는 일이 많으니 부탁받은 일이 있다면 성심성의껏 도와줘도 나쁘지 않아요.
64年生  상대방의 새로운 모습에 놀라는 하루랍니다. 선입견이 사라질 수 있겠습니다.
76年生  어느정도 가식적인 모습도 필요하니 속 마음을 잘 숨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8年生  중요한 책임을 맡을 수 있을테니 부담되더라도 빼지 말고 기회를 잡아보세요!
00年生  괜한 아쉬움이 시간을 더 낭비시킬 뿐이죠. 유혹이 있더라도 단호하게 구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길흉이 반반이랍니다. 오전에 잘 풀리지 않더라도 오후엔 말끔하게 처리되네요.
53年生  자녀문제는 가만히 두는 것이 상책이니 너무 간섭하지 말고 신경쓰지 말아봐요.
65年生  집중하지 않으면 내가 모든 책임을 질 수 있으니 공사를 분명하게 따져야 해요!
77年生  분명한 근거와 명분을 가지고 상대를 대해야 오해의 소지를 줄일 수 있답니다.
89年生  오늘은 눈물이 난다면 애써 참으려 하지 말고 감정에 솔직해져도 괜찮겠습니다.
01年生  여유로운 표정으로 응대하는 것이 유리하니 지레 겁먹고 행동하지 않아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실수가 있더라도 굴하지 말아요. 오늘은 부끄러움을 모른 척 행동해도 좋습니다.
54年生  제 삼자의 눈으로 바라본다면 복잡한 문제라도 더 쉽게 해결방법이 보일 거에요.
66年生  미운 사람 떡 하나 더준다 생각하세요. 다 내 마음이 편하고자 하는 것이랍니다!
78年生  아직 시작하기도 전에 버겁다고 느껴진다면 좀더 신중하게 생각하는게 맞아요.
90年生  예상치 못한 실수로 창피할 순 있지만 인간적인 모습으로 보여질 수 있겠습니다.
02年生  잘 알던 일이라도 여러가지 대안을 미리 생각해둬야 당황하는 일이 없을 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말만 잘하면 원하는 성과가 있을테니 최대한 긍정적인 생각과 말을 뱉어보세요.
55年生  길게 재고 따지지 말고 결정해도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여신은 나의 것이랍니다.
67年生  의도치 않게 속 마음을 들킬 수는 있겠지만 이 것이 바로 기회일 수 있답니다~!
79年生  상극의 사람이라면 서로 에너지만 고갈될 뿐이니 굳이 함께하지 않아도 좋아요.
91年生  새로운 인연에 너무 관심가지 않는게 좋습니다. 내 위치를 먼저 생각해보세요.
03年生  생각보다 별일 아닐 수 있이니 미리 앞서서 감정소비를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모든 관계의 공통분모는 예의에 있기 마련이죠. '예'로써 기선제압을 해보세요.
56年生  다시 도전한다면 더 나은 결과가 나타날테니 한 번만 더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진심을 몰라줘 섭섭할 수 있지만 차라리 대놓고 표현하는 것이 나을 수 있어요.
80年生  오늘은 하는 것마다 꽝손이니 그냥 상대방을 따라다니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92年生  남을 도와주면서 나도 배울 수 있는게 많을테니 도움을 꺼려하진 말아보세요~!
04年生  부질없는 경쟁을 지속하기 보단 나의 한계를 뛰어넘으려 더 애써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아무리 갈등이 있더라도 관계를 더 단단하게 만드는 과정이라 여겨보길 바라요.
57年生  생각보다 주변에 이기적인 사람이 많으니 더 이상 먼저 베푸는 일이 없어야해요.
69年生  시간을 더 끌어봤자 내게 유익한 건 크지 않으니 확실하게 입장정리를 해보세요.
81年生  어떠한 말에도 충동구매는 삼가야하니 내 주머니 사정을 먼저 살펴보길 바라요.
93年生  나도 언제 어디서 도움받을지 모른답니다. 인심을 잃지 않고 살아가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지 못한 큰 돈이 들어올 수 있지만 다시 나가기 쉬우니 저축해둬야 한답니다.
58年生  한 번 시작하면 두번 세번은 쉬워지니 용기를 내거나 절제하는 날이 되어보세요.
70年生  나중에~ 나중에 끌다간 적당한 타이밍도 놓칠 수 있어요. 오늘 질러보길 바라요.
82年生  여유있게 배짱부리다간 빼앗길 수 있답니다. 믿고 맡긴 것이 있다면 주의하세요.
94年生  서로 내겠다는 사람이 많을테니 오늘은 지갑을 최대한 늦게 여는게 유리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느긋하게 행동하다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우유부단한 행동은 삼가길 바랍니다!
59年生  바쁘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즐기면서 하다보면 더큰 결과가 있을 거에요.
71年生  간절히 원하는게 있다면 마음 가는대로 일단 저질러보고 수습해도 괜찮습니다.
83年生  의지를 견고하게 해야 하루가 무탈할테니 길흉의 굴곡이 있더라도 무던히 해요.
95年生  매일 웃을 수도 없는 노릇이죠. 좀더 솔직하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9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열정을 내뿜어 보길 바랍니다. 갖고싶은건 가져보세요~!
48年生  잘못된 것을 직감한 순간 시정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니 더 끌지않길 바라요.
60年生  더 엇나가지 않은 것에 천만다행이라 여겨보세요. 아직 수습할 시간이 많아요.
72年生  한 명이라도 실망을 안기지 않는게 중요하니 뱉은 말이 있다면 꼭 실천해봐요.
84年生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이랍니다. 한 명 한명 소중하게 대해주는게 좋겠습니다.
96年生  포기해야 하는 부분과 아닌 부분을 명확히 하여 더 부지런하게 설쳐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해가 있다면 다른 사람을 통하지 말고 직접 하나하나씩 해명하는게 좋아요.
49年生  사소한 일로 감정 상할 필요는 없으니 끙끙 앓지 말고 속시원하게 털어놓아요.
61年生  남다른 강점 하나는 가지고 있어야 한답니다. 나의 매력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73年生  경쟁의식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여유를 가지며 돌아가는 세상을 보길 바라요.
85年生  내 아픔을 이해하는 사람이 가족 뿐이네요. 솔직하게 털어놓고 위안을 얻어요.
97年生  이기고 지는 것을 가리지 않아도 좋으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게 중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능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눈치보지 말고 기회를 쟁취해보세요~!
50年生  정말 필요한 것이 맞는지 체크해야 됩니다. 딱 세 번만 더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62年生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그래야 해결책이 보여진답니다.
74年生  아무리 재촉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맞춰주며 매너있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헤어짐이 있더라도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쿨하게 보내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8年生  내일 일정을 생각해서라도 오늘 하루는 과음이나 과식을 삼가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정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이죠. 이런저런 핑계거리를 늘어놓더라도 이해해요.
51年生  나도 그럴 수 있다~ 생각하며 작은 불만불평 정도는 이해하고 넘어가주세요~!
63年生  그나마 조금이라도 얻기 위해선 시간을 쪼개고 아껴 바쁘게 움직여야 한답니다.
75年生  놓치기 싫다면 내가 더 굽히는게 맞아요. 자존심 싸움은 시간 낭비일 뿐이에요.
87年生  안 좋게 끝난 관계라면 다시 붙으려 애쓰지 말고 보내주는게 현명한 자세랍니다.
99年生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테니 거만하게 생각하지 말고 겸손히 굴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날이네요. 이럴 땐 일찍 귀가하여 푹 쉬어주는게 좋습니다.
52年生  방황의 끝을 보기 위해선 아랫사람들과 소통하며 함께 의논해나가야 한답니다.
64年生  아무리 가벼운 몸살이 있더라도 가볍게 여기지 말고 병원을 방문하길 바랍니다.
76年生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실리에 따라 순응해야 할 때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88年生  뒤돌아 봤을 때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현재 이 시간에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00年生  한 송이의 꽃도 좋으니 소중한 사람을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해봐도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의심이 의심을 부른답니다. 정확한 증거가 없다면 우선적으로 믿어야 한답니다.
53年生  우울한 마음을 잠재우기 위해선 지금이라도 자기 관리를 시작해보길 바랍니다.
65年生  당당한 말투와 행동에서 행운을 부른답니다. 어깨를 당당하게 펼쳐보길 바라요.
77年生  상냥함과 친절한 미소로 상대를 사로잡아보길 바랍니다. 강점이 될 수 있어요!
89年生  납득되지 않는 일이 있다면 억지로 이해하려 하지 말고 바로잡아보길 바랍니다.
01年生  언제까지 감출 수 없을 거에요. 마음에 담아뒀던 것이 있다면 먼저 말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 닥친 상황을 모면하려 애쓰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게 중요합니다.
54年生  마음이 찰떡궁합으로 잘 맞더라도 결실은 더디게 나타나니 좀더 기다려보세요.
66年生  뜻밖의 호의로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 하루 마음껏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78年生  상대방 노고가 있었기 때문에 이렇게 순조롭게 될 수 있었다 느껴보길 바랍니다.
90年生  이미 손해를 보고 있더라도 기다리세요. 조금이라도 적게 손해보는게 좋습니다.
02年生  좀더 가깝고 빨리 갈 수 있는 길이 있다면 굳이 험한 길로 돌아가지 않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더 욕심내서 뭔가 더 일을 벌여선 불리하니 주어진 현실에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55年生  내가 옳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선 백번 말하기보다 먼저 솔선수범 하길 바라요.
67年生  경솔한 언행으로 신뢰가 무너질 수 있답니다. 위치에 맞는 책임감을 느껴보세요.
79年生  아무리 겉보기엔 멋져보여도 마음이 불편하다면 옳지 않은 결정일 수 있답니다.
91年生  마음이 울쩍한 날이네요. 멀지 않더라도 근교로 드라이브를 떠나봐도 괜찮네요.
03年生  사소한 표현이라도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느냐는 달라지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배움의 시기가 왔어요~! 더이상의 고민은 멈추고 무언가 배워봐도 좋겠습니다.
56年生  봐도 못본 척, 알아도 모르는 척해야 하는 날도 있답니다. 오늘이 그런 날이에요.
68年生  지금 한 선택을 번복할 수 없을테니 후회하기 전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한답니다!
80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니 너무 자존심부리진 않도록 해보세요.
92年生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이뤄오던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하고 다음 일을 보세요.
04年生  지금 가장 필요한건 용기백배의 자신감이랍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부터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가족들과 단란한 저녁식사도 좋겠습니다. 마음이 푸근한 하루가 될 거랍니다~!
57年生  한 가지에만 집착하지 말고 새로운 삶을 느낄 수 있도록 변화를 줘보길 바라요.
69年生  괜한 사건에 연루되지 않도록 오해가 있다면 적극 해명하는게 유리하겠습니다.
81年生  때론 선의적인 행동이라도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갑자기 잘해주지는 말아요.
93年生  쓴 소리도 받아들이고 수정해나가야 합니다. 정신을 집중시켜야 하는 날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들과 대화 속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으니 먼저 나서서 협업해보길 바랍니다.
58年生  굳이 나서서 무리하지 말고 시간에 맡겨둬도 괜찮아요. 책임감을 덜어보세요~!
70年生  나약한 생각은 스스로를 더 나약하게 만들 뿐이니 될 수 있다는 마음을 가져요!
82年生  실패한 일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그 속에 있는 교훈이 무엇인지 찾아보세요.
94年生  나를 위한 시간이 마련되어 있을테니 내 차례가 아니라면 튀지 않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판단이 어렵다면 지인들보단 자식들에게 자문을 구해 결정하는게 유리합니다~!
59年生  아직은 금전운이 시기적으로 좋지 않으니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71年生  오랜 친구들과 수다로 기분을 달래보길 바라요. 오늘은 가족보다 친구가 나아요.
83年生  기분 좋아서 막 던지는 말을 주의하세요. 괜한 책임감만 배로 늘어날 수 있어요.
95年生  약속했던 것을 못 지킬 수도 있어요. 미리 변명거리를 찾아놓는 것도 괜찮습니다.

9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상대가 쉽게 성공했다고 생각하지 말아요. 그 결과 이전에 수많은 노력이 있죠.
48年生  자세를 낮추면 도움받기가 더 수월하니 괜한 허영심으로 손해보지는 말아요~!
60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상대라도 일단 예쁘게 보려고 노력하면 배울게 있을 거에요.
72年生  매사 가족같은 분위기를 조성하는게 중요하니 단호한 표현은 자제하길 바라요.
84年生  나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더 나서지 말고 기다리는게 상책이에요.
96年生  먼저 준다면 오는 것은 그 두배가 될 거에요. 적극적으로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미안하다, 고맙다는 한 마디를 못해 관계를 더 악화시키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49年生  자고로 못생긴 과일이 더 달고 맛있는 법이죠. 겉만보고 판단할 수는 없답니다.
61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습니다. 다 놓아버리기엔 너무 이르답니다~!
73年生  뜬 구름 잡는 이야기는 애초에 관여하지 않는 것이 귀찮은 일을 막을 수 있어요.
85年生  업 된 기분으로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최대한 입을 닫고 귀를 열어둬야 한답니다.
97年生  오늘은 구경꾼이 된 것처럼 침묵으로 일관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랫사람의 경험 또한 귀 기울여주길 바랍니다. 독단적인 판단은 삼가길 바라요.
50年生  오늘은 큰 돈 나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평소보다 씀씀이를 줄이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분위기 파악이 우선되어야 하니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어도 참아야 해요~!
74年生  큰 선물을 준비하는 것보단 칭찬이나 진심어린 말 한마디가 더 먹혀들 거에요.
86年生  오늘은 겸손이 지나치다 밉보일 수 있으니 인정할건 인정하고 넘기는게 좋아요.
98年生  여기저기 관심가지며 시간 낭비는 하지말아요. 실속있는 한가지에 집중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가족간이라도 지키지 못할 약속이라면 거리가 생기기 마련이지요. 주의하세요.
51年生  오늘은 차차리 도움을 주지도 말고 받지도 말자는 생각이 편할 수 있겠습니다.
63年生  감정기복이 심해 갈등이 생기기 쉽네요. 외출은 최대한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지금 물러서게 되면 계속 양보해야 될 수 있어요. 최대한 버티는게 중요합니다.
87年生  아무리 마음에 들더라도 금액적으로 부담된다면 다시 한 번 고려하는게 좋아요.
99年生  과장되지 않은 솔직함이 매력포인트가 될 거에요. 가식은 넣어두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불만이 있더라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지 말아요. 그래야 잃는게 적을 거에요.
52年生  모르는건 배워가면 되고 채우면 된답니다. 무지로 남는 것보다 멋진 일이지요.
64年生  대인관계를 위해서라도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세요. 즐거운 일이 가득하겠어요!
76年生  귀찮다고 대충하다간 바가지를 쓸 수 있어요! 잘 비교하고 택하는게 중요해요.
88年生  이해하고 넘긴다면 모든게 잘 될 수 있는 날이니 항상 상대 입장을 생각해봐요.
00年生  내가 좀더 계산하는 것에 대해 아까워하지 말아요. 쓸 땐 시원하게 써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의사표현을 명확하게 해주는게 중요합니다. 서로 오해와 책임을 줄일 수 있어요.
53年生  사람 도리는 그리 복잡하지 않죠. 베푸는 것에 인색하게 굴지 않으면 충분해요.
65年生  앞만보고 달리면 아픔을 보지 못한답니다. 상처난 곳은 치료해가며 달려야 해요.
77年生  물심양면으로 도움받을 수 있지만 그만큼 돌려줘야 하니 적당히 받는게 좋아요.
89年生  상대의 성공에 너무 배아파 말아요. 동료가 잘 되어야 나도 잘 되는 법이랍니다!
01年生  역지사지로 상대를 생각할 수 있다면 한결 마음이 누구러지는 것을 느낄 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이라도 특기를 살려보세요. 단조롭던 인생에 새로운 즐거움이 생길 거에요.
54年生  일보 후퇴가 필요한 날이니 괜히 무리하지 말고 훗날을 기약해도 괜찮겠습니다.
66年生  주변에 경쟁자나 방해꾼이 있더라도 승리하는 운이 들었으니 신경쓰지 말아요~!
78年生  익숙했던 물건을 과감하게 버려봐도 좋습니다. 정리의 시간을 가져봐도 좋네요.
90年生  우선 상대방 입장을 들어보고 생각해도 늦지 않으니 단호하게 굴지는 말아봐요.
02年生  진심어린 말과 행동으로 상대를 구슬려야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겉으로는 아니라고 말하지만 속으론 기쁨을 숨기지 못하는 기분 좋은 날이에요!
55年生  상대방 의견이 틀리더라도 그냥 냅두는게 좋습니다. 참견하면 밑도 끝도 없어요.
67年生  새로운 사람의 강점을 너무 믿지 말아요. 언제나 누구든 실수가 생길 수 있어요.
79年生  굳이 자존심을 낮출 필요는 없으니 지금 내가 숙여야 할 때가 맞는지 생각해봐요.
91年生  상대방과의 깊은 대화를 위해 지식관련 서적을 읽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03年生  확신없는 일이라면 입도 떼지말고 발도 들이지 않는게 전체적으로 이득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굳이 변화하려고 애쓰지 말아요. 더 엇나가지 않고 유지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56年生  공적인 일이라면 나의 감정을 최대한 배제시켜야 하니 단호하게 굴길 바랍니다.
68年生  일부러 숨기지 않아도 괜찮으니 자랑거리가 있다면 당당하게 말해봐도 좋아요.
80年生  오늘은 의견을 한 곳으로 모으기 어려우니 독불장군 같지만 내가 나서야 해요.
92年生  나도 모르게 탄로날 수 있으니 겉과 속을 일치시키는 것이 중요한 날이랍니다!
04年生  시켜서 하는 일이라면 하기도 싫고 결과도 미흡할테니 스스로 찾아서 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이 어지러운 상태에선 일도 잘 안풀리니 마음의 안정부터 찾아야 한답니다.
57年生  정직하고 투명한 일처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한 명이라도 의심해선 안 돼요.
69年生  백번 읽어 들어도 한 번 보느니만 못하지요. 내 능력을 아낌없이 발휘해보세요!
81年生  부탁하거나 도움받으면 편할 것을.. 부질없는 걱정과 생각은 넣어두길 바랍니다.
93年生  시비거는 사람이 있더라도 내 할일로 벅찬 하루니 신경쓰지 말고 무시해야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귀찮아서 그렇지 하나하나 설명해준다면 상대방도 빨리 배워나갈 수 있답니다.
58年生  매사 푸념만 하는 사람이 있다면 배울 것이 없습니다. 멀리하는게 유리합니다.
70年生  내가 먼저 나서줘야 사람들도 따라줄 거에요. 리더십을 발휘해보길 바랍니다~!
82年生  말을 적게 하여 빈틈을 보이지 않길 바랍니다. 약점을 최대한 노출하지 말아요.
94年生  보는 눈이 없어도 흐트러지지 말아요. 스스로에게 떳떳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유리한 협상으로 이끌어낼 수 있을테니 최대한 침묵을 유지하는게 유리합니다.
59年生  희소식이 있을테니 집안에 웃음이 많아지겠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1年生  남의 상황이 아닌 나와 가족들을 돌아봐야 하니 쉽게 생각하고 결정하지 말아요.
83年生  작은 문제로 골병까지 들 수 있으니 대수롭지 않게 넘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95年生  오늘은 아버지와 소통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가족의 소중함을 느껴보길 바라요.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