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성, 노폐물-살균기능 탁월/대한아토피협회 인증 ‘불티’ 예고/ 대한민국 대표 웰빙 음용수 각광/ 소자본 창업 대리점 전국 모집

고질적인 아토피와 건조성 피부질환에 탁월한 기능성 웰빙 정수기가 출시돼 선풍적 인기를 예고한다.

KDF자화육각수 판매법인 (주)우노아시아(www.unokorea.co.kr 대표 이재하)는 3년간의 개발 끝에 아토피성, 건조성 피부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능성 KDF자화육각수 정수기(특허등록 10-0918827)를 개발, 장안의 화제다.

‘KDF자화육각수 정수기’는 수도 양수기함(계량기)에 설치해 가정에서 사용하는 모든 물을 정수된 육각수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건조성 피부 보습은 물론 아토피성 피부 보호, 그리고 모낭충 제거, 노폐물 제거, 살균 기능 효과에 탁월하다.

또한 녹과 악취 억제, 정수기 기능, 식물의 성장 촉진을 향상시킨다는 것이 이점을 갖고 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정수기 필터로 적용된 KDF필터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특허를 받아 이목을 끌고 있다.

미국국립위생시험소(NSF)와 미국환경보호청(EPA)으로부터 음용수, 미적효과 및 건강 효과에 대해 철저하게 인증받은 필터로 검증된 셈이다.

또한 KDF자화육각수 정수기는 수도환경연구원을 통한 수질검사 결과, 중금속, 염소 등을 제거하는 기능이 우수한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KDF자화육각수’의 경쟁력은 대한아토피협회의 KDF 자화육각수 정수기와 타사 제품들과의 비교,분석 검토한 결과 아토피 개선 효과가 가장 뛰어난 것으로 인정, 각광받고 있다.

국내 최초로 최우수 아토피 안정성 인증서를 획득한 제품이라는데 의미를 더한다.

이는 동종 업체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고 있으며, 이는 국내시장 점령을 위한 유리한 고지에 오른 것이 아닌가 라는 조심스런 전망도 나오고 있다.

‘참조은물 KDF자화육각수’ 정수기의 인기를 몰아 내년 상반기 국내 시장에 선을 보이기 위해 농업용, 산업용, 공업용 등의 다양한 제품의 개발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우노아시아의 이재하 대표는 “국민건강 증진, 환경보호, 에너지 절감, 이 세 가지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꿈과 미래가 있는 회사, 고객의 행복을 만들어 가는 회사’로 키워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제품력의 향상과 서비스의 질을 높일뿐 아니라 온-오프라인 ‘소자본창업 아이템’을 원하는 많은 대한민국 창업자들을 위한 교육과 창업자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지원 하겠다”며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포부를 밝혔다.

물의 전쟁시대에, 이미 끝난 것만 같았던 정수기 전쟁터에 도전장을 내 던진 ‘참조은물 KDF자화육각수’의 무한질주를 지켜보는 것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흥미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연일 쇄도하는 구입문의와 대리점, 수출상담 문의전화로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는 (주)우노아시아는 홈페이지 개편 완료와 함께 10월30일부터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대리점 및 판매지사를 모집 중이다.

이재하 대표는 “건강환경수 KDF자화육각수기는 네오디뮴 N48 영구자석을 N극에서 10회 이상 증폭하는 특허기술로 기존의 타사 제품보다 3배 이상 자화육각수를 생성해 정수기능을 업그레드한뒤 정수 연수 세정효과 기능을 동시에 발휘한다”고 말했다.

‘KDF자화육각수‘ 소자본창업 대리점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주)우노아시아의 홈페이지(www.unokorea.co.kr)를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안내전화 1577-3676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