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색 무취의 액체인 물(H2O)은 햇빛 공기와 더불어 생명을 유지하는 3대 생존요소의 으뜸으로 꼽는다.

물이 깨끗해야 질 높은 삶이 건강한 이유 또한 여기에 포함된다.

‘진솔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최고의 물을 만들어 가는 환경벤처 기업 (주)우노아쿠아(www.unoaqua.co.kr대표 이만식)가 제조한 KDF 자화 6각수가 장안의 화제다.

이는 물을 강력한 네오디뮴 영구자석의 주변을 회전하도록 해 자화수로의 변환을 빠르게 하고 필터(KDF)를 통과시켜 염소와 녹, 각종 화학물질과 중금속을 제거하며 미생물의 성장과 스케일을 억제한다.

출시된 우노아쿠아NK55-01는 외부 내부 겸용으로 원수에 장착하는 중앙정수 시스템으로 실내용 정수기 필터 겸용 샤워 연수기, 대용량 네오디뮴 전용 정수 시스템이다.

KDF 기능은 미국국립위생협회(NSF)로부터 음용수 미적효과 건강효과 등을 인증한 아연과 구리를 합금한 금속물질이며 코카콜라에서 정수 필터로 사용하고 있다.

KDF 자화 육각수는 특히 강력한 자장을 발생하는 네오디뮴 N48영구자석을 사용하고 있다.

N극에서 10여 차례 증폭하는 특허기술로, 타사 제품보다 3배 이상 자화 6각수의 생성기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입증된다.

또한 보텍스 효과가 탁월한 자화 6각수는 소화기 질환과 호흡기 계통-근육 골격계통 질환, 성인병 등에서 상당한 효험을 나타내고 있다.

건강환경수 KDF 자화 6각수의 기능은 일상 가정생활에서 탁월한 성능을 찾을 수 있다.

우노아쿠아의 6각수는 사용 용도에서 생활수나 식수 부적합 판정을 받은 여타 K,P,M,N사 제품과 판이한 대조를 보이고 있다.

주방에서 감지할 수 있는 사항은 야채와 과일 보관시 신선도가 오래 유지되며, 세척.살균효과로 식기 세척시 기름기 제거가 용이해 청결한 주방을 지켜준다.

더욱이 음식을 조리할 때 맛을 더욱 좋게 하고 밥이 찰지고 윤기가 난다.

욕실에서는 온천욕과 같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피부는 매끄러운 느낌을 안겨준다.

샴푸 후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머릿결이 윤이 나고 부드러워 지며 연수기능으로 무좀과 여드름 아토피 등 피부를 보호한다.

세탁실과 거실, 베란다에서 사용되는 6각수는 강한 살균력으로 세탁옷의 악취가 제거되며 상업용과 의료용으로 각광받고 있다.

열전도율이 증가해 물이 빨리 끓기 시작하고 오래가기 때문에 10∼20% 가량 난방비마저 절감된다.

베란다에는 세포 속에 영양분을 원활히 공급해 식물성장을 촉진시키며 애완동물 목욕시 냄새가 제거되고 모질이 좋아진다.

KDF자화6각수 실험은 쿨링워터(Coolingwater)의 스케일 제거를 비롯한 염소, 중금속 제거, 녹차용출 실험, 고구마 실험에 이어 국내 최초 최우수 아토피 안정성 인증서를 획득한 제품이라는데 의미를 더한다.

게다가 KDF자화 육각수 정수기는 한국수도환경연구소를 통한 먹는물 수질검사 기준에서 납(Pb) 비소(As) 수은(Hg) 카드뮴(Cd) 등 중금속 시험결과 ‘불검출’로 나와 제품의 안정성이 검증됐다.

앞서 지난 9월17일 특허청으로부터 특허 제10-0918827호의 ‘자석과 필터를 이용한 자화 정수기 구조 및 그 방법’으로 특허를 지정받는 수훈을 기록했다.

우노아쿠아는 오는 2010년 서울시와 전략적인 제휴로 자화 6각기를 대중 보급할 계획이어서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계량기용의 소비자 판매가가 35만원인 KDF자화 6각수 시스템은 서울 도봉구 창4동 13-2 EQ빌딩 11층/1105호 등에서 시판중이며, 고객만족센터는 070-7504-7487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제조사인 (주)우노아쿠아의 이만식 대표는 수돗물을 안심하고 정수된 물로 바로 마실수 있어 “국민건강 증진, 환경보호, 에너지 절감, 이 세 가지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꿈과 미래가 있는 회사, 고객의 행복을 만들어 가는 회사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제품력의 향상과 서비스 질을 높일 뿐만 아니라 판매법인 (주)우노아시아를 통해 어려운 경제현실에 맞는 소자본 창업자들에게 적은 비용으로 창업을 지원해 준다는 포부를 밝혔다.

판매법인 (주)우노아시아는 조만간 홈페이지 개편 완료와 함께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대리점 및 판매지사 공모에 들어간다.

소자본창업 대리점 모집에 관한 내용은 (주)우노아시아의 홈페이지(www.unokorea.co.kr)를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안내전화 1577-3676.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