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호)에서는 돌아오는 농촌, 살기좋은 농촌 건설과『억대농업인 육성 프로젝트』의 효율적 추진을 위하여 상주 농업인의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핵심농업인을 선발『상주 희망농업 아카데미』교육을 위한 제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0명이고 교육기간은 3월 22일부터 9월 11일 까지 월1회 2박3일씩 6회에 걸쳐 중점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며 교육은 전문기관에 위탁교육을 할 계획이다.


교육은 자기성찰과 사례연구 및 생산기술, 상품디자인,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등의 내용으로 교육을 하며 신청대상은 상주시에 거주하고 농업에 종사하는 농업인으로서 조수입 5~9천만원 나이 25~55세 미만자로 농기업인이 되고자 하는 농업인과 인생을 바꾼다는 의식이 있는 농업인이 많이 신청 바라며


지원서교부 및 접수는 1.22~2.11(3주간)까지, 서류심사 및 면접은 2. 20일로 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과(선도농육성담당)에서 실시하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2. 25일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attp://sja.sangju.go.kr)에 게재하거나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교육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는 분은 상주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거나 선도농육성담당(☎537-6486)으로 연락하면 된다. <상주=여인철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