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국유림관리소(소장 박용빈)는 산림행정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맞춤형 교육을 실시, 실효를 거두고 있다.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서는 영월관리소는 고객 중심의 행정 서비스 제고를 위해 외부 전문강사를 초청해 고객만족(CS)서비스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서비스 제고를 위해 외부 전문강사(KIM 이미지 아카데미, 김윤희)를 초청해 고객만족 역량강화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한 고객 서비스를 교육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응대스킬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로 이어졌다.

박 소장은 “전직원이 참여해 내실있는 교육을 받음으로써, 민원 만족도가 점차 향상될 것”이라고 밝혔다.

<영월=이광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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