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의 정성과 미를 더해 차원이 다른 맛으로 승부하는 '정성미 출떡'

결혼식이나 돌잔치, 추석과 같은 대 명절 때 빼놓을 수 없는 선물용 먹을거리 1위가 바로 '떡'이다.

특히 답례떡은 결혼식 때나 돌잔치 등 집안 경사가 났을 때 축하해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전하는 우리 전통 관습이다.

고마움을 전하는 선물이기에 더욱이 맛과 모양에 신경을 쓰는데 그 부분을 만족시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정성미출떡'.

이는 100%천연재료만을 사용하고 당일 생산 판매를 원칙으로 하면서 신선함과 품질의 우수성이 보장되는 웰빙 답례떡을 선보이고 있다.

천연재료는 인공조미료를 넣지 않고 자체적으로 나온 물질의 색소를 축출해 나온 천연 색소를 말하는데 우리 몸의 나쁜 독성을 주지 않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제품으로 아토피를 가진 민감한 아기들이나 어른들에게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 좋다.

그중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답례떡 26호는 저렴한 단가에 다채로운 맛으로 고구마찰떡 , 호박찰떡 , 흑미찰떡 , 과일경단 , 허브경단 , 대추경단 등 맛의 풍미는 물론 멋과 영양까지 더해 인기상품으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전통식품인 떡을 현대인들의 성향에 맞추어 전통과 젊은 감각이 융화가 된 맛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정성미출떡' www.chuldduk.com 은 혁신적인 메뉴 개발과 차별화 된 배달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해왔다.

특히 떡 위에는 특별한 문구나 디자인 장식도 가능하여 백일상, 돌잔치, 결혼식은 물론 개업식이나 각종 행사 선물용으로 준비하는 사람의 마음까지 함께 담을 수 있다.

답례떡 뿐만 아니라 땅콩, 호두, 아몬드 등 다양한 견과류를 얹어 만든 팥시루떡과 설기 떡, 경단 등은 바쁜 직장인들의 아침 식사대용이나 어린이들의 간식용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정성미 출떡'의 조우출 대표는 "앞으로도 떡에 대한 정성을 가득 담아 기존의 맛과 새로운 맛을 창출해 가면서 신선한 재료로 한국 고유의 맛과 전통이 묻어나는 우리떡이 그 명성을 찾을 때까지 노력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BIZ팀>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