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 갱년기 여성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 눈길 끌어

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이하 선마을)에서 힐링터치테라피를 운영 중이다.

선마을의 '힐링터치테라피'는 지치고 힘든 몸의 에너지를 부여하며, 몸이 스스로 면역력을 높이도록 도와주는 자연치유 테라피이다.

신체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선마을에서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쉼과 더불어 몸과 마음의 재충전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선마을 힐링터치테라피에서는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비만이거나 갱년기를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특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비만여성을 위한 테라피로는 <그린 커피 슬리밍 트리트먼트>가 대표적이다. 그린 커피란, 커피 원두를 로스팅 하기 전 상태의 생두이다. 생두에는 50% 정도의 클로로겐산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체지방을 연소시켜주는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그린커피 슬리밍 트리트먼트>는 신체 내 지방분해를 도울 뿐 만 아니라 비만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갱년기 여성을 위한 테라피로는 <힙테라피>가 인기를 끌고 있다. <힙테라피>는 힐링 터치 파워 솔루션 전신 프로그램 중 하나로 갱년기, 폐경기 여성의 호르몬 불균형 문제를 해소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자궁주변의 순환을 돕고 체온을 올려주어 전체적인 혈행의 순환을 도와주며 고농축 아로마를 사용해 여성호르몬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이외에도 몸과 마음을 평온하게 이끄는 프로그램인 <담열 테라피>, 스트레스로 인한 만성 두통 관리인 <이어 캔들&두피 테라피>, 면역력 증진과 혈액 순환을 도와주는 <사바이 핫 스톤 테라피> 등 몸과 마음의 순화를 이끌어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선마을 힐링터치테라피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 서비스를 더욱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선마을 힐링터치테라피는 선마을 입촌 시 현장에서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문의: 1588-9983, www.healience.com
<허명숙 편집위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