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올해 3관왕 위업 달성

‘美의 제전’ 2016국제 참예술인대상(GLOBAL TRULY ARTIST AWARDS 2016) 시상식이 최근 서울시 목동의 한국예총 대한민국예술인센터 대극장에서 열렸다.

인류문화 예술발전과 생명존중에 기여한 개인,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제정되었던 국제 참 예술인상은 국제인으로서 자연의 평화를 중요시 여기는 우리 시대에 참 예술인을 격려하고 치하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국승채 ㈜온에어뷰티 대표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사람으로서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그 외 수상자들은 해외의 영화감독들과 배우, 모델, 가수, 아티스트들이였다.

국 대표는 지난달 2일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대상과 지난달 30일 대한민국문화예술대상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수상을 하게 되어 3관왕을 달성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2016 참 예술인 대상을 받은 국승채 대표는 "올해도 다른 해와 다름없이 일에 충실하며 열심히 살아왔는데 이렇게 참예술인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는 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써 인정받는 상을 많이 받게 되어 더 행복하다, 앞으로 뷰티 한류를 위해서 중국진출은 물론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국 대표는 내년 2월 건국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게 되는데 그동안 박사논문 때문에 잠시 중단했던 해외에서의 교육활동과 방송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송옥자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