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영상 포토뉴스 포토뉴스
대한항공,SNS회원 초청 견학 행사 호응14일 운항훈련센터 견학 행사 실시

“SNS 회원, 대한항공 안전운항의 요람을 찾아가다!”

대한항공이 14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구글플러스 등 자사 SNS 회원들을 초청해 인천 중구에 위치한 대한항공 운항훈련센터를 견학하는‘대한항공 어디까지 가봤니?”행사를 가졌다.

대한항공은 SNS 회원들과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대한항공의 우수한 서비스, 인력, 인프라 등을 소개하는 견학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평소 항공 운항에 관심이 많은 40여 명의 SNS 회원들이 참가하여, 대한항공의 안전 운항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운항훈련센터와 엔진 시험 시설 등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실제 항공기 조종석과 동일한 형태로 이뤄진 환경에서 다양한 상황에 대한 모의 비행을 시행할 수 있는 운항훈련센터의 시뮬레이터 체험은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대한항공 운항훈련센터를 SNS 회원들에게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대한항공의 우수한 운항 훈련 역량과 운항 승무원 육성을 위한 노력을 살펴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대한항공은 앞으로 더 많은 SNS 회원에게 견학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문화 행사를 마련하는 등 지속적으로 소통의 장을 넓혀갈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