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세계대학생승마선수권대회 성공개최기원 =

2010 세계대학생승마선수권대회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여름밤의 꿈 라이브공연이 펼쳐진다.


상주시 북천시민공원에서는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여가를 보낼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축제가 개최된다.

시민의 휴식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 북천시민공원을 문화공간으로 활용하여 시민의 건전한 여가시간과 놀이문화를 창출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여름휴가로 고향을 찾은 출향인들에게는 축제에 함께 참여하여 자긍심과 애향심을 가질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특히 8월1일 저녁에는 2010세계대학생승마선수권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여름밤의 꿈 라이브 공연이 열린다.


이날 행사는 상주시승마협회의 주관으로 열리며 초청 가수로는 김정수, 사랑과 평화, 송골매, 최희선 밴드, 임형순, 심신, 김기하, 박경희, 고고 보이스, 장창구, 신오성, 캘러스 등이 출연하여 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시민들의 화합된 마음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한국예총상주지부가 주최하고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상주지구협의회와 상주시승마협회, 상록회가 주관하며 상주시의 후원으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7월 31일에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끼와 재치를 겨루는 청소년 어울마당 장기자랑대회가 개최된다.


마지막 날인 3일에는 시민들의 노래와 장기를 뽐낼수 있는 시민노래자랑 대회를 개최하여 참가자의 열띤 경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상주=여인철 기자>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