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이스타항공,러-블라디보스토크 특가 이벤트

[이계정 기자] 이스타항공(대표 최종구)이 블라디보스토크<사진> 취항 1주년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특가 이벤트를 오픈해 19일까지 열흘 간 10일부터 10월26일까지 출발 가능한 블라디보스토크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편도총액 운임기준 최저가 인천-블라디보스토크 96,100원, 부산-블라디보스토크 94,7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블라디보스토크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여행 가이드북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현지에서 이스타항공을 이용 고객이 미디야(Midia), 구스카라스(Gus-Karas) 등 현지 레스토랑이나 라운지를 이용할 때 탑승권을 제시하면 제휴사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및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할 수 있다.

블라디보스토크는 3시간 미만의 비행시간으로 유럽의 풍취를 느낄 수 있어 ‘가장 가까운 유럽’이라고 불린다.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6월13일 첫 취항해 작년 7~8월 기준 88% 평균 탑승률을 기록하며 인기 노선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특히, 7~8월 더운 여름 날씨에 선선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어 2030층에서 수요가 늘고 있다.

대한일보  webmaster@daehanilbo.co.kr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