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무궁화복지월드 서귀포권의 서윤진권장이 서귀포시 관계자를 만나 성금을 전달한 뒤 환담을 나누는 모습>

[권병창 기자/사진=무궁화복지월드 제공] 사회복지 단체 ㈔무궁화복지월드(이사장 시경술)가 세밑연말 독거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에 잇따라 성금을 쾌척, 훈훈한 미담이 됐다.

무궁화복지월드는 구랍 26일 서귀포시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사진>했다.

이번 성금은 (사)무궁화복지월드에서 개최한 '이웃과 함께하는 바자회'의 운영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무궁화복지월드측이 성금을 서귀포시에 전달한 뒤 참석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궁화복지월드는 또 구랍 12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관내 소외계층 및 저소득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쾌척했다.

손근석 경기6 방면장은 “연천군 관내 추운 겨울을 보내실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 가정에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손 방면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무궁화복지월드는 구랍 12일 연천군을 방문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청주희망나눔봉사단은 지난 달 3일 관내 영운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 120만원 상당의 쌀을 기탁했다.>

앞서 무궁화복지월드 청주희망나눔봉사단(단장 이충우)은 지난 달 3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싯가 120만원 상당의 쌀을 영운동행정복지센터에 기증<사진>,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사단법인 무궁화복지월드는 미션 '한사람을 소중히'란 슬로건아래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며, 핵심가치로 '희망','공생'.'광선'의 마음을 널리 펼치고 알린다.

이어 복지월드의 비전은 '보호','봉사','기회','나눔','환경'을 테마로 다양한 분야에서 복지사업을 펼쳐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