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헬스케어 비즈니스 협력 강화

Chris Park Altus Executive Director 와 ㈜에이아이젬(이영구 대표)가 MOA 체결식을 진행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hris Park Altus Executive Director 와 ㈜에이아이젬(이영구 대표)가 MOA 체결식을 진행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일보=정진석 기자] Altus와 ㈜에이아이젬(AIGEM)은 23일 에이아이젬 서울지점 3층 회의실에서 올해 동남아시아 및 북미 시장에서 AIGEM이 개발한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판매, 마케팅 및 유통망 확장을 위해 MOA(합의각서)를 체결했다.

에이아이젬은 초고령화 시대의 진입과 스마트 디지털전환시대의 본격화에 따른 AI기반 스마트의료기기의 연구개발(R&D)을 진행하는 중소기업으로 이영구 대표가 경영을 맡고 있다.

이에 스마트 헬스케어 비즈니스 협력 강화를 위한 MOA 체결에 따라 Altus와 ㈜에이아이젬은 △파트너십을 통해 동남아시아 및 북미 시장에서 AIGEM이 개발한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판매, 마케팅 및 유통 확대에 나선다.

또한 △동남아시아 및 북미 시장에서 모든 채널과 관계를 개방하여 이 두 시장 지역에서 AIGEM이 개발한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확장 촉진 △동남아시아 및 북미 시장에서 AIGEM이 개발한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판매, 마케팅 및 유통망을 확장키로 했다.

이밖에 △동남아시아 및 북미 시장에서 AIGEM이 개발한 스마트 의료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프로젝트 파이낸싱 또는 지분투자를 도입하고 촉진하기 위해 상호협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