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기념 타이베이 노선 할인과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공동 이벤트에 국제선, 국내선 왕복 항공권 지원

[대한일보=권병창 기자] 이스타항공이 8월 2일 개봉 예정인 패밀리 애니메이션 ‘몬스터 패밀리2’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노선 할인과 홈페이지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몬스터 패밀리2>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 이스타항공 국제선 예매 고객 중 <몬스터 패밀리2>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전용 영화 예매권 각 2매씩을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 이벤트 기간 동안 김포-타이베이(송산) 노선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 [MONSTER]를 입력하면 추가로 1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코드는 김포-타이베이(송산) 노선의 화요일 출발편을 포함한 왕복 항공편 예매 시 적용된다.

이와 함께 8월 초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를 통해 진행되는 <몬스터 패밀리2> 관람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에 왕복 항공권을 지원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한 관람객 중 3팀을 선정해 이스타항공 김포-타이베이(송산) 왕복 항공권과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몬스터 패밀리2’는 또 한 번 몬스터로 변한 ‘위시본’ 패밀리가 납치된 전설 속 몬스터들을 구하기 위해 전 세계로 떠나는 썸머 몬스터 어드벤처이다.

스코틀랜드 네스호, 히말라야 설산, 열대 밀림 등을 구현해낸 화려하고 아름다운 영상이 볼거리로 8월 2일 전국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과 <몬스터 패밀리2>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이 여행과 여가를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