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20일 보문산 숲속공연장, 가수 박기영·VOS·송소희 등 출연

포스터
포스터

[대전=윤종대 기자] 대전광역시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보문산 숲속공연장에서‘보문산 숲속의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보문산 숲속의 열린음악회’는 자연과 어우러진 힐링 무대로 예술가와 관객 모두를 무한 감동을 준다.

그래서 한번 관람을 하게 되면 단골 관객이 된다.

독일에 베를린 발트뷔네 야외 원형극장이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대전 보문산 숲속공연장이 있다.

보문산 숲속공연장에서의 공연은 어떤 작품을 무대에 올려도 성공적이며, 푸르름과 시원함, 청량한 새소리를 덤으로 선사한다.

첫날인 18일 저녁 7시 30분부터 오프닝 공연으로 재즈, 힙합, 현대발레, 브레이크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춤으로 구성된 ‘성윤숙 스피드댄스’가 시민을 맞이한다.

저녁 8시 본 공연에는 대전문화예술을 견인하는 대전시립교향악단의 연주(지휘:여자경)로 명품 발라드 보컬그룹 ‘VOS’와 최고의 국내 최정상 디바 ‘박기영’, 클래식계의 아이돌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협연한다.

19일에는 오프닝 퍼포먼스로 소년시절을 추억하며 현재를 살아가는 사나이의 슬픔과 열정을 노래하는‘오빠딸밴드’가 무대를 예열한다.

이어 대전시민교향악단(지휘 박대진)의 연주와 함께 미스트롯2에서 입상한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 독보적인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출연해 흥을 돋운다.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저녁 6시 30분 오프닝 공연으로 한국무용을 기반으로 세대를 아우르며 공감을 이끌어내는 ‘춤마루무용단’이 무대를 장식한다.

뒤이어, 본 공연은 전통과 현대를 넘나들며 최상의 공연을 선보이는 대전시립연정국악단(지휘:이승훤)이 맡는다.

국악요정 송소희와 크로스오버 가수 고현주가 구성지게 협연한다.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