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12월 17일까지 ‘CI(Corporate Identity)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이스타항공 CI 아이디어 공모전 이미지
이스타항공 CI 아이디어 공모전 이미지

1등엔 6개월 국제선 무제한 이용권 증정, 고객 공감대 형성과 브랜드 강화에 활용할 것

[대한일보=윤종대 기자] 이스타항공이 22일부터 ‘CI(Corporate Identity)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고객 공감대 형성과 브랜드 인지 강화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CI(Corporate Identity) 아이디어 공모전은 이스타항공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기 위한 CI 디자인과 이를 적용한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이스타항공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기간 11월 22일부터 12월 17일까지 이메일(eastarpr@eastarjet.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CI 디자인은 심볼타입과 워드타입, 조합타입 등 자유로운 제안이 가능하며 이를 적용한 굿즈 등 아이템류, 서식류, 사인류, 포장류 중 세 가지 이상의 디자인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내년 1월 중 선별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공모전 선발 결과 1등으로 선정될 경우 이스타항공의 모든 국제노선을 6개월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슈퍼패스’ 항공권을, 2등에게는 베트남 나트랑 왕복 항공권 2매, 3등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모아진 아이디어는 고객 경험 개선 활동과 이스타항공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스타항공에 관심을 가진 분들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