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 의원, “컨퍼런스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민․관‧창업기업이 조화롭게 협력하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야”

[대한일보=정진석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옥재은 의원(중구2, 국민의힘)이 구랍 19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된 ‘IT 산업 생태계 활성화 컨퍼런스’에 참석했다.

옥재은 의원은 지역 경제의 진흥을 위해서는 중소기업이 튼튼하게 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본 컨퍼런스 개최를 축하했다.

평소 중소기업의 중요성을 피력해온 옥 의원은 지난 22년 중소기업인들이 안심하고 기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간담회와 토론회를 개최하여 정책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한 바 있다.

옥 의원의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컨퍼런스는 IT분야 스타트업의 성장 및 지원 등을 마련하고자 개최되었으며, SBA 김현우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함께 옥재은 의원과 안철수 국회의원의 격려사로 시작됐다.

컨퍼런스는 총 3부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3부 ‘민관 협력 사례 공유’에서는 서울의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을 소개했다.

옥 의원은 “역량을 가지고 있는 젊은 인재들이 마음껏 능력을 펼치고 그 능력으로 경제적 활동을 왕성히 그리고 안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중심의 환경을 우리가 적극적으로 만들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이렇게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러한 컨퍼런스를 통해 민․관 그리고 창업기업이 조화롭게 협력하여 성장하는 도시 서울시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