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훈대표와 김순례비트회장, 그리고 직원이 '엄지척'을 그리며 잠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유제훈대표와 김순례비트회장, 그리고 직원이 '엄지척'을 그리며 잠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유제훈 대표와 임직원들이 프랭크 버거 로고가 래핑된 유니폼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권병창 기자
유제훈 대표와 임직원들이 프랭크 버거 로고가 래핑된 유니폼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권병창 기자

[대한일보=권병창 기자] 맛도 가격도 압도적 1위, 프랭크(FRANK) 버거가 연일 상종가를 치고 있는 가운데 강서구청점을 오픈, 정갈하고 먹음직스런 수제 버거로 고객사냥에 나섰다.

30일 오전  오픈한 프랭크 버거 강서구청점(대표 유제훈)은 직접 구워 더 솔직한 수제 버거로 '빠르게 보다 솔직하게' 슬로건아래 주문과 동시에 프리미엄 수제 패티를 구워 10~15분이 소요된다.

강서구청점은 비프와 카츠버거를 돈까스의 만남으로 베이컨 치킨버거와 크리스피치킨버거를 통해 미식가의 구미를 사로잡는다.

유제훈대표가 프랭크 버거 동판을 배경으로 '엄지척'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제훈대표가 프랭크 버거 동판을 배경으로 '엄지척'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퇴식대 모습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퇴식대 모습
다양한 메뉴를 선택후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설치돼 있다.
다양한 메뉴를 선택후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설치돼 있다.

오픈과 동시에 선보이는 프랭크 버거는 4,600원에서 8,900원까지 다양하게 출시하며, 핫빅불고기버거, 쉬림프버거, 치즈버거, 더블비프치즈버거, JG버거 등 다양하게 맛볼수 있다.

프랭크에프앤비 마케팅사업부 담당자는 “2024년에도 가맹점 매출 증대 및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1분기부터 공격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는 "싱어게인3 TOP7을 모델로 하는 신규 광고 집행에 이어 (여자)아이들 TV광고 준비를 완료하고, 2월부터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프랭크버거 본사는 여성 아이들 그룹을 전속모델로 발탁한데 이어 본격적인 제2의 신화창조를 예고하고 있다./스틸=프랭크에프엔비 제공
프랭크버거 본사는 여성 아이들 그룹을 전속모델로 발탁한데 이어 본격적인 제2의 신화창조를 예고하고 있다./스틸=프랭크에프엔비 제공

프랭크에프앤비는 지난 2023년에도 가수 이승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TV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또한 드라마 및 예능 PPL과 더불어 박명수, 쯔양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컨텐츠 협업, 게임 콜라보 등을 통해 신규 매장 수 150곳 이상 증가, 매출 50% 이상 신장 등 괄목할 만한 결실을 맺었다.

유제훈 프랭크버거 대표는 "높은 퀄리티의 맛을 빚어내 고객위주의 수제버거를 한점 부끄럼없이 내놓고 있다"면서 "정성이 깃든 정통 미국식의 수제버거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대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